조규성은 PK로 리그 6호골+이한범은 1호 도움…미트윌란도 4-1 완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트윌란 '듀오' 조규성이 득점을, 이한범은 도움을 올렸다.
미트윌란은 미트윌란은 6일(한국시간) 덴마크 흐비도브레에 위치한 흐비도브레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024시즌 덴마크 수페르리가 14라운드 흐비도브레와 원정 경기에서 4-1로 승리를 거뒀다.
조규성은 이번 시즌 미트윌란에서 리그 6골 2도움을 기록 중이다.
조규성과 함께 미트윌란에서 뛰고 있는 수비수 이한범은 후반 43분에 교체로 투입돼 짧은 출전 시간에도 도움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미트윌란 ‘듀오’ 조규성이 득점을, 이한범은 도움을 올렸다.
미트윌란은 미트윌란은 6일(한국시간) 덴마크 흐비도브레에 위치한 흐비도브레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024시즌 덴마크 수페르리가 14라운드 흐비도브레와 원정 경기에서 4-1로 승리를 거뒀다. 리그 8경기 무패(5승3무) 행진을 이어간 미트윌란(승점 27)은 3위에 자리했다.
이날도 선발 출전한 조규성은 풀타임을 소화하면면서 득점도 추가했다. 조규성은 팀이 1-0으로 앞선 전반 28분 페널티킥으로 득점포를 가동했다. 리그 6호골이다. 조규성이 득점한 건 지난 9월 오덴세전 이후 한 달여 만이다.
조규성은 이번 시즌 미트윌란에서 리그 6골 2도움을 기록 중이다.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예선 1골을 추가하면 모든 대회를 통틀어 7골2도움이다.
조규성과 함께 미트윌란에서 뛰고 있는 수비수 이한범은 후반 43분에 교체로 투입돼 짧은 출전 시간에도 도움을 올렸다. 지난 8월 이적한 이한범은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다녀왔고 이날이 미트윌란 데뷔전이었다. 미트윌란은 오는 13일 노르셸란과 리그 15라운드를 치른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물’ 정주연, 결혼 6개월만 파경 “지난달 합의하에 마무리”
- 박유천, 태국 고위공직자 딸과 결혼 전제 열애 중
- “마약 VS 불면증약” 이선균, 경찰과 엇갈린 주장 속 ‘마담스캔들’은 인정[SS초점]
- 윤진서, 남편이 찍어준 만삭사진 공개 “말로 다 하지 못할 신비로운 시간 8개월째”
- “병원비 한달에 1000만원…나 못 알아봐” 이상민, 오늘(4일) 모친상 비보
- 올해는 탁재훈 주려나?…딱히 대항마 없는 2023 SBS 연예대상[SS스타]
- 하니♥양재웅, 999일 기념 만화방 데이트…“떡라면 하나 나눠 먹고”
- 박나은, 비키니 여신의 무결점 S라인 (4K 세로캠) [SS영상]
- ‘(여자)아이들’ 미연, 반짝이는 성숙미 (화보)
- 뭘 입어도 여신...권은비, 브라톱+패딩 이걸 소화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