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아내 “쫄딱 망해 돌반지 팔고 월세 밀려 전화 와” 눈물 (미우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보성의 이벤트에 아내가 힘들었던 과거를 말하며 오히려 감동을 안겼다.
김보성은 아내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이상민, 김준호의 도움을 받았다.
아내는 "항상 힘들었다고 생각 안 하고 사니까"라고 답해 오히려 김보성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그러면서도 김보성 아내는 "그런데 오빠가 더 힘들었을 것 같다. 그래도 오빠가 잘 이겨줘서 너무 고맙고. 그런 날이 있었으니까 지금 행복도 더 느끼는 것 같다. 고마워요 잘 이겨줘서"라고 말해 감동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보성의 이벤트에 아내가 힘들었던 과거를 말하며 오히려 감동을 안겼다.
11월 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 김준호는 배우 김보성을 위한 의리의리한 이벤트 조작단을 만들었다.
김보성은 아내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이상민, 김준호의 도움을 받았다. 이상민, 김준호는 회전목마를 밀며 정체를 노출시켜 김보성 아내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김보성이 스케치북에 아내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적었고 “25년 결혼생활 중에서 가장 힘들었을 때는?”이라고 질문했다. 아내는 “항상 힘들었다고 생각 안 하고 사니까”라고 답해 오히려 김보성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어 김보성 아내는 “가장 안 좋았을 때는 우리가 상황이 안 좋아서 쫄딱 망해서 돌반지도 팔고. 추운 날 난방도 한 곳에만 켜서 거기서 다 자고, 불도 전기세 나와 다 끄고, 월세 밀리면 전화 오고. 이런 게 되게 힘들었다. 애들에게도 미안했다. 애들 돌반지인데 다 팔아서”라며 눈물 흘렸다.
그러면서도 김보성 아내는 “그런데 오빠가 더 힘들었을 것 같다. 그래도 오빠가 잘 이겨줘서 너무 고맙고. 그런 날이 있었으니까 지금 행복도 더 느끼는 것 같다. 고마워요 잘 이겨줘서”라고 말해 감동을 안겼다.
지켜보던 모(母)벤져스가 박수를 보냈고 타블로는 “여기가 이벤트”라고 반응했다. 서장훈도 “반대로 이벤트를 받았다”며 감동했다. 김보성은 “여보 사랑해 영원히”라고 외치며 아내를 포옹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정주연, 결혼 6개월 만 갈라섰다 “10월 결혼생활 정리”[공식입장]
- 15기 광수♥옥순, 초고속 결혼+파혼설 해명 “바람 폈대요, 기분 더럽다고”(나솔사계)
- 박은빈, 예능인데 tvN 출연정지 경고에 굳은 얼굴 “룰 안 지켰다”(놀토)[결정적장면]
- 유민 “한지민과 아직도 연락, 최근은 육아하며 연기 활동”(사유리TV)
- 안혜경, 결혼 후 끝없는 몸매 욕심 “쇄골뼈에 물 담게 해주세요”
- 이선균 “유흥업소 종업원에게 속았다” 진술…마약 혐의 사실상 인정?[종합]
- 곽튜브♥풍자 썸 해명 “기사 엄청 났다, 새벽 1시까지 만난 건 사실인데…”(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