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알바생 실수 백종원에 안 들키게 수습 ‘스윗’(장사천재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존박이 알바생의 실수를 덮어주며 스윗함을 자랑했다.
영업 2일 차, 손님 주문을 받은 존박은 포스기를 확인하더니 "오마이갓 지금 이거 하나도 안 했다"며 당황했다.
아무것도 모르고 '열일' 중인 현지 알바생을 확인한 존박은 그냥 본인이 조용히 수습을 하기로 결심, 주문표를 확인하러 주방으로 들어갔다가 백종원을 마주치곤 아무 일 없는 척 유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존박이 알바생의 실수를 덮어주며 스윗함을 자랑했다.
11월 5일 방송된 tvN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2' 2회에서는 세계에서 단위 면적 당 미슐랭 식당이 가장 많은 미식의 도시 스페인 '산 세바스티안'에서의 한식주점 운영기가 이어졌다.
영업 2일 차, 손님 주문을 받은 존박은 포스기를 확인하더니 "오마이갓 지금 이거 하나도 안 했다"며 당황했다. 포스기에 지금까지 알바생이 받은 주문 내역이 누락되어 있던 것.
이는 능숙하게 일하던 현지 알바생이 폭탄 달걀찜 '공짜 미끼 전략'에 손님들이 끊임없이 들어오자 미처 포스기에 주문받은 음식들을 입력하지 못하고 다음 주문을 받은 상황이었다.
아무것도 모르고 '열일' 중인 현지 알바생을 확인한 존박은 그냥 본인이 조용히 수습을 하기로 결심, 주문표를 확인하러 주방으로 들어갔다가 백종원을 마주치곤 아무 일 없는 척 유턴했다.
일단 홀에서 눈에 보이는 음료를 살피고 이를 입력한 존박은, 백종원이 다시 주방으로 가자 후다닥 주문서를 확인하고 완전범죄에 성공했다. 또 그는 알바생이 혹시 잘못한 게 있는 건지 걱정하자 "걱정마라. 잘하고 있다"고 격려를 해줘 눈길을 끌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정주연, 결혼 6개월 만 갈라섰다 “10월 결혼생활 정리”[공식입장]
- 15기 광수♥옥순, 초고속 결혼+파혼설 해명 “바람 폈대요, 기분 더럽다고”(나솔사계)
- 박은빈, 예능인데 tvN 출연정지 경고에 굳은 얼굴 “룰 안 지켰다”(놀토)[결정적장면]
- 유민 “한지민과 아직도 연락, 최근은 육아하며 연기 활동”(사유리TV)
- 안혜경, 결혼 후 끝없는 몸매 욕심 “쇄골뼈에 물 담게 해주세요”
- 이선균 “유흥업소 종업원에게 속았다” 진술…마약 혐의 사실상 인정?[종합]
- 곽튜브♥풍자 썸 해명 “기사 엄청 났다, 새벽 1시까지 만난 건 사실인데…”(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