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한낮의 유U;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월 '한낮의 유U;콘서트'는 데뷔 51년 된 포크계의 레전드 '서유석'(사진)과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여성 통기타 밴드 '낮은음자리' 가 함께 합니다.
경기도 고양을 대표하는 문화공연인 '두레콘서트'를 매달 한번씩 13년 째 이어가고 있는 손덕기 예술감독의 진행으로 서유석의 히트곡과 가을에 어울리는 곡들로 구성하는 11월 '한낮의 유U;콘서트'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한낮의 유U;콘서트’는 데뷔 51년 된 포크계의 레전드 ‘서유석’(사진)과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여성 통기타 밴드 ‘낮은음자리’ 가 함께 합니다.
이번 공연은 서정주 시인의 ‘국화 옆에서’ 시구처럼 ‘그립고 아쉬움에 가슴 조이던 머언 먼 젊음의 뒤안길에서’ 이제는 돌아와 거울 앞에 선 7080세대들의 가슴을 적시는 공연이 될 것입니다.
경기도 고양을 대표하는 문화공연인 ‘두레콘서트’를 매달 한번씩 13년 째 이어가고 있는 손덕기 예술감독의 진행으로 서유석의 히트곡과 가을에 어울리는 곡들로 구성하는 11월 ‘한낮의 유U;콘서트’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일시 및 장소 : 11월 15일(수)
오전 11시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
▶출연진 : 서유석 낮은음자리 손덕기(MC)
▶입장료 : 전석 균일 3만 원
▶공연문의 및 예매 : 국제신문 (051)500-5222
▶주최 : 국제신문· 영화의전당
▶후원 : 부산광역시
▶협찬 : 대선주조, 부산도시공사, 롯데백화점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