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청 김다빈 테니스선수권 여자복식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다빈(강원특별자치도청)이 김나리(수원시청)와 함께 출전한 '하나증권 제78회 한국테니스선수권대회' 여자 복식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김다빈-김나리 조는 지난 4일 경북 김천종합스포츠타운 테니스장에서 열린 대회 여자 복식 결승에서 백다연-정보영(이상 농협은행) 조를 2-0(6-4 6-1)으로 물리치고 정상에 올랐다.
이로써 김다빈-김나리 조는 안동오픈, 순천오픈, 국제테니스연맹(ITF) 영월 1·2차 대회에 이어 이번 대회까지 올해 5번째 여자 복식 우승을 이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다빈(강원특별자치도청)이 김나리(수원시청)와 함께 출전한 ‘하나증권 제78회 한국테니스선수권대회’ 여자 복식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김다빈-김나리 조는 지난 4일 경북 김천종합스포츠타운 테니스장에서 열린 대회 여자 복식 결승에서 백다연-정보영(이상 농협은행) 조를 2-0(6-4 6-1)으로 물리치고 정상에 올랐다. 이로써 김다빈-김나리 조는 안동오픈, 순천오픈, 국제테니스연맹(ITF) 영월 1·2차 대회에 이어 이번 대회까지 올해 5번째 여자 복식 우승을 이뤄냈다. 김다빈은 “부상으로 단식을 못 뛰고 복식만 뛴 가운데, 민폐가 되는 것 같아 마음이 안 좋았는데 나리 언니가 우승까지 시켜줘서 영광”이라고 말했다. 심예섭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밤 중 불 난 대학교 기숙사에서 한 대학생 용기가 대형참사 막았다
- "시야 가릴 정도로 출몰" 강릉 도심 곳곳 날파리떼 등장
- 중대장 요구로 팔씨름하다 체육전공생 병사 팔 골절…"군검찰 불기소 부당"
- '뺑소니 의혹' 황선우 '무혐의' 결론…경찰, 치상 혐의만 적용 송치
- 박태환이 친 골프공에 망막 다친 골퍼 "박태환 대처 미흡" 항고
- ‘초가지붕이 뭐길래’…고성 왕곡마을 보존 사업비 논란
- 'N번방 사건' 공론화 박지현, 배현진 지역구 송파을 출마 선언
- 배우 송중기 춘천 방문 “영화 곳곳 강원 찾는 재미 갖길”
- “음식서 머리카락 나왔다” 환불받은 유튜버 벌금 500만원
- [영상] 마세라티 승용차 소양강 추락… 20대 운전자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