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국제여전 강릉 관광 우수성 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릉시가 '2023타이베이 국제여전'에 참가 세계 100대 관광도시 도약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5일 시에 따르면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대만 난강전람관에서 열리는 '2023 타이베이 국제여전'에 참가해 강릉 관광의 우수성을 알렸다.
앞서 강릉시는 올해 6월 한국-대만 관광교류회의 개최 이후 대만과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교류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릉시가 ‘2023타이베이 국제여전’에 참가 세계 100대 관광도시 도약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5일 시에 따르면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대만 난강전람관에서 열리는 ‘2023 타이베이 국제여전’에 참가해 강릉 관광의 우수성을 알렸다.
지역 대표 축제 및 동계스포츠를 연계한 관광상품과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 강릉 홍보영상을 송출하는 등 관광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 또 강릉 우수 여행상품개발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여행상품을 직접 알리며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고, 대만 여행객의 관광 특성을 파악하고자 직접적인 판촉 활동에 나섰다.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여행사들의 단체관광 및 개별자유여행 관광상품은 강릉 1박 이상의 체류형 여행상품이다. 소비자들의 수요를 파악하고 국외 관광객의 입맛에 맞는 관광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박람회 참가 시군 및 해외 관계자를 대상으로 상담 및 간담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관광시장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관광자원을 활용한 여행상품을 개발해 국내외 관광객을 적극 유치하겠다는 방침이다. 앞서 강릉시는 올해 6월 한국-대만 관광교류회의 개최 이후 대만과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교류해오고 있다. 이연제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밤 중 불 난 대학교 기숙사에서 한 대학생 용기가 대형참사 막았다
- "시야 가릴 정도로 출몰" 강릉 도심 곳곳 날파리떼 등장
- 중대장 요구로 팔씨름하다 체육전공생 병사 팔 골절…"군검찰 불기소 부당"
- '뺑소니 의혹' 황선우 '무혐의' 결론…경찰, 치상 혐의만 적용 송치
- 박태환이 친 골프공에 망막 다친 골퍼 "박태환 대처 미흡" 항고
- ‘초가지붕이 뭐길래’…고성 왕곡마을 보존 사업비 논란
- 'N번방 사건' 공론화 박지현, 배현진 지역구 송파을 출마 선언
- 배우 송중기 춘천 방문 “영화 곳곳 강원 찾는 재미 갖길”
- “음식서 머리카락 나왔다” 환불받은 유튜버 벌금 500만원
- [영상] 마세라티 승용차 소양강 추락… 20대 운전자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