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내년 5월 상암 월드컵경기장서 '단독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내년 5월 서울 마포구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임영웅은 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마지막 공연에서 이 같은 계획을 직접 밝혔다.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는 내년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진행된다.
공연업계는 임영웅이 상암벌에서 단독 콘서트를 여는 데 대해 그의 인기와 관객 동원력이 국내 최고 수준임을 거듭 입증한 것이라고 평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내년 5월 서울 마포구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임영웅은 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마지막 공연에서 이 같은 계획을 직접 밝혔다.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는 내년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진행된다.
임영웅은 “가슴이 벅차오르고 기대가 된다. 그날까지 건강히 계시라" 면 "그날 여러분들과 신나게 한 번 놀아보겠다”며 소감을 나타냈다.
서울 월드컵경기장은 현재 공사에 들어가 행사 개최가 불가능한 잠실 올림픽주경기장보다 한 단계 큰 규모로 여겨지는 공연장이다. 솔로 가수로는 가수 싸이가 '강남스타일'의 전 세계적인 히트에 힘입어 월드스타로 부상한 이듬해인 2013년 이곳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 바 있다. 최근에는 잼버리 K팝 콘서트가 이곳에서 개최돼 아이브와 뉴진스 같은 K팝 톱스타들이 전 세계 팬을 맞기도 했다.
가요계 자타 공인 '축구 마니아'인 임영웅은 지난 4월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시축에 나서 4만 5000 명의 유료 관객을 동원하며 기록을 세운 바 있다. 공연업계는 임영웅이 상암벌에서 단독 콘서트를 여는 데 대해 그의 인기와 관객 동원력이 국내 최고 수준임을 거듭 입증한 것이라고 평가했다.
한순천 기자 soon100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4관왕 신화 쓸까…33회 '서울가요대상', 4일부터 투표 시작
- 임영웅, 다음달 대전 간다…오늘(2일) 티켓 오픈
- 임영웅 전국투어, 가는 곳마다 '매진' 행렬…'불법 티켓 강력 대응'
- '전청조 '고환이식' 했다더라' 남현희 주장…실제로 수술 가능할까
- 뼈해장국 먹다 깜짝 놀란 백종원 “혹시 건물주세요?” 무슨 일이길래
- 밥 먹고 10시간 만에 '사망'…공포의 '볶음밥 증후군' 뭐길래?
- “방송연예과 여대생이면 룸살롱 뛰나”…동덕여대생들 가세연에 '울분'
- '암 연구하다 암 환자 됐지만'…카이스트 학생들의 눈물겨운 실패담 들어보니 [일큐육공 1q60]
- 전청조 몰던 마이바흐는 '짝퉁'…'소유주는 남현희' 카라큘라 주장
- “서울에서 꼭 살아야 하나”…수도권 집중 폐해에 한은이 내놓은 답 [조지원의 BOK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