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강혜정과 결혼 15년차, 딸 하루 중학교 1학년”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블로가 딸 하루가 중학생이 됐다고 밝혔다.
타블로 출연에 모(母)벤져스는 딸 하루에 대해 "많이 컸겠다"고 질문했고 타블로는 "이제 중학교 1학년"이라고 밝혔다.
타블로는 배우 강혜정과 결혼 15년차.
신동엽은 "러브레터가 화제가 됐다"며 타블로가 강혜정에게 보낸 러브레터를 읽으려 했고 타블로는 "그런 거 하지 말아 달라"며 만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블로가 딸 하루가 중학생이 됐다고 밝혔다.
11월 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에픽하이 타블로가 출연했다.
타블로 출연에 모(母)벤져스는 딸 하루에 대해 “많이 컸겠다”고 질문했고 타블로는 “이제 중학교 1학년”이라고 밝혔다. 모벤져스는 타블로에게 “동안인데 벌써 중학생 애가 있다”며 놀랐다.
타블로는 배우 강혜정과 결혼 15년차. 신동엽은 “러브레터가 화제가 됐다”며 타블로가 강혜정에게 보낸 러브레터를 읽으려 했고 타블로는 “그런 거 하지 말아 달라”며 만류했다.
러브레터 내용은 “잘 잤어요. 나의 천국. 영혼의 파수꾼이여. 이 도시를 주워 담아 마음으로 전해주고 싶어요. 사랑해요. 나의 이유”라는 로맨틱한 내용.
신동엽은 “‘사랑해요 나의 이유’는 좀 많이 간 것 같다”며 “강혜정으로 삼행시도 지었다. 강처럼 맑고, 해처럼 밝은 당신, 정말 섹시해”라고 타블로가 지은 강혜정 삼행시도 공개했다.
타블로는 “저는 진짜 기억에 없다. 이렇게 다른 사람들이 보게 될 줄 몰랐다”며 당황했고, 다시 삼행시 요청을 받자 “강이 마를 때까지, 해보자, 정으로”라고 지으며 “담백하게 해야지. 예전에는 진짜 최악이었다”고 자평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정주연, 결혼 6개월 만 갈라섰다 “10월 결혼생활 정리”[공식입장]
- 15기 광수♥옥순, 초고속 결혼+파혼설 해명 “바람 폈대요, 기분 더럽다고”(나솔사계)
- 유민 “한지민과 아직도 연락, 최근은 육아하며 연기 활동”(사유리TV)
- 박은빈, 예능인데 tvN 출연정지 경고에 굳은 얼굴 “룰 안 지켰다”(놀토)[결정적장면]
- 90평 강남집 명의=돈 버는 김지혜, 박준형 딸도 “엄마는 과분한 여자”(살림남2)
- 곽튜브♥풍자 썸 해명 “기사 엄청 났다, 새벽 1시까지 만난 건 사실인데…”(전참시)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중증 치매로 힘들어해…신곡 녹음하며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