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 187㎝ 김환기 화백 사진에 “명품 S사 느낌” 감탄(선녀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하니가 잘생긴 김환기 화백의 사진에 감탄했다.
11월 5일 방송된 MBC 시사 교양 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이하 '선녀들') 9회는 '한국의 피카소'로 통하는 김환기 화백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김환기는 "당시 사진을 보면 굉장히 잘생기셨다. 키가 크시다 보니까 핏도 남다르시다"라고 소개됐다.
실제 사진을 본 하니는 "정말 멋쟁이시다. 살짝 댄디하고 살짝 X로랑 느낌"이라고 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하니가 잘생긴 김환기 화백의 사진에 감탄했다.
11월 5일 방송된 MBC 시사 교양 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이하 '선녀들') 9회는 '한국의 피카소'로 통하는 김환기 화백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김환기는 "당시 사진을 보면 굉장히 잘생기셨다. 키가 크시다 보니까 핏도 남다르시다"라고 소개됐다. 약 187㎝의 훤칠한 키를 가졌다는 것.
실제 사진을 본 하니는 "정말 멋쟁이시다. 살짝 댄디하고 살짝 X로랑 느낌"이라고 평했다. 전현무는 이에 "질X더 아닌가?"라며 새로운 브랜드를 언급, 그를 인간 명품으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정주연, 결혼 6개월 만 갈라섰다 “10월 결혼생활 정리”[공식입장]
- 15기 광수♥옥순, 초고속 결혼+파혼설 해명 “바람 폈대요, 기분 더럽다고”(나솔사계)
- 유민 “한지민과 아직도 연락, 최근은 육아하며 연기 활동”(사유리TV)
- 박은빈, 예능인데 tvN 출연정지 경고에 굳은 얼굴 “룰 안 지켰다”(놀토)[결정적장면]
- 90평 강남집 명의=돈 버는 김지혜, 박준형 딸도 “엄마는 과분한 여자”(살림남2)
- 곽튜브♥풍자 썸 해명 “기사 엄청 났다, 새벽 1시까지 만난 건 사실인데…”(전참시)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중증 치매로 힘들어해…신곡 녹음하며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