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백종원, 테이블보 하나로 텅 빈 야외석 문제 해결 ‘장사천재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이 간단하게 테라스석 문제를 해결했다.
이날 다른 가게와 달리 한식주점 '반주'의 테라스석이 텅텅 빈 이유가 너무 힙해서 부담가는 외관 때문임을 파악한 백종원.
2일 차 영업날 백종원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테이블보'라는 아이디어를 냈다.
백종원은 "길 건너가 보면 우리 가게가 너무 떠있다. 완전 가라앉아 있던 걸 밝게 하니 너무 떠버린 거다. 투자를 테이블보에 해서 차분하게 내려주는 게 낫지 않나. 무게감이 있지 않겠냐"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백종원이 간단하게 테라스석 문제를 해결했다.
11월 5일 방송된 tvN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2' 2회에서는 세계에서 단위 면적 당 미슐랭 식당이 가장 많은 미식의 도시 스페인 '산 세바스티안'에서의 한식주점 운영기가 이어졌다.
이날 다른 가게와 달리 한식주점 '반주'의 테라스석이 텅텅 빈 이유가 너무 힙해서 부담가는 외관 때문임을 파악한 백종원. 2일 차 영업날 백종원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테이블보'라는 아이디어를 냈다.
백종원은 "길 건너가 보면 우리 가게가 너무 떠있다. 완전 가라앉아 있던 걸 밝게 하니 너무 떠버린 거다. 투자를 테이블보에 해서 차분하게 내려주는 게 낫지 않나. 무게감이 있지 않겠냐"고 말했다.
또 백종원은 다양한 아이디어를 냈다. 회심의 메뉴로 만들었지만 주문이 저조한 도리뱅뱅의 가격을 인하했고 손님들 눈을 사로잡을 폭탄 계란찜을 내놓았다.
심지어 폭탄 계란찜은 무려 뚝배기까지 한국에서 공수한 정성 가득 메뉴였는데, 백종원은 이를 팔지 않고 서비스로 내기로 했다. 일명 '미끼 전략'.
이에 오픈도 전부터 가게엔 대기 손님이 생겼다. 그리고 가게가 오픈하자마자 들어온 손님들은 자연스럽게 테이블보를 깐 야외 좌석에 착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정주연, 결혼 6개월 만 갈라섰다 “10월 결혼생활 정리”[공식입장]
- 15기 광수♥옥순, 초고속 결혼+파혼설 해명 “바람 폈대요, 기분 더럽다고”(나솔사계)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중증 치매로 힘들어해…신곡 녹음하며 눈물”
- 박은빈, 예능인데 tvN 출연정지 경고에 굳은 얼굴 “룰 안 지켰다”(놀토)[결정적장면]
- 곽튜브♥풍자 썸 해명 “기사 엄청 났다, 새벽 1시까지 만난 건 사실인데…”(전참시)
- 이선균 “유흥업소 종업원에게 속았다” 진술…마약 혐의 사실상 인정?[종합]
- 이은미, 핫핑크에 과감한 노출까지→태티서 변신에 박진영 열광(골든걸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