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뱅뱅 X맛있어" 스페인 손님... 백종원표 K-도리뱅뱅 맛에 ‘충격’ (‘백사장2’)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사천재 백사장2' 스페인 손님들이 백종원 음식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5일 전파를 탄 tvN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2'에서는 백종원이 스페인 '산 세바스티안'에서 한식주점 '반주' 식당의 장사가 계속됐다.
치즈등갈비가 나오자 스페인 손님은 포크와 나이프를 내려놓고 손으로 뜯기 시작했다.
도리뱅뱅을 먹은 손님은 "X맛있어"라며 충격받은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장사천재 백사장2’ 스페인 손님들이 백종원 음식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5일 전파를 탄 tvN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2'에서는 백종원이 스페인 '산 세바스티안'에서 한식주점 '반주' 식당의 장사가 계속됐다.
치즈등갈비가 나오자 스페인 손님은 포크와 나이프를 내려놓고 손으로 뜯기 시작했다. 한창 등갈비를 뜯은 손님은 와인을 시키기도. 상큼한 와인에 등갈비찜 소스를 곁들여 먹으며 “진짜 맛있다”라며 감탄했다.
백종원은 앞서 도리뱅뱅을 만들며 “아이씨 이거 우리 가게 완전 초 베스트가 되겠는데?”라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 도리뱅뱅 주문이 들어오자 백종원은 “좋아”라며 행복한 얼굴로 요리를 시작했다. 유리는 “한국인의 맛을 보여줄까요”라고 말하기도.
도리뱅뱅을 먹은 손님은 “X맛있어”라며 충격받은 모습을 보였다. 이어지는 찜닭도 맛있게 먹었다. 손님들은 빵까지 리필하며 먹방을 선사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장사천재 백사장2'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