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마블스’ 브리 라슨→박서준 향한 '신기함'… “같이 일해 본 사람 중 가장 유명인” (‘마블코리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마블스'의 브리 라슨이 박서준을 두고 같이 일해 본 사람 중 가장 유명인이라고 언급했다.
5일 유튜브 채널 'MarvelKorea'에는 '[더 마블스] 박서준과 '더 마블스' 어셈블! 영상'이라는 이름의 영상이 공개됐다.
브리 라슨은 "더 마블스의 캐스팅 라인업은 정말 엄청나요"라고 설명했다.
브리 라슨은 "박서준은 제가 지금까지 같이 일해 본 사람 중 가장 유명인일지 몰라요"라며 박서준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더 마블스’의 브리 라슨이 박서준을 두고 같이 일해 본 사람 중 가장 유명인이라고 언급했다.
5일 유튜브 채널 ‘MarvelKorea’에는 ‘[더 마블스] 박서준과 '더 마블스' 어셈블! 영상’이라는 이름의 영상이 공개됐다.
브리 라슨은 “더 마블스의 캐스팅 라인업은 정말 엄청나요”라고 설명했다. 테요나 패리스는 “무두가 힘을 합쳐 상상을 뛰어넘는 결과를 탄생시키죠”라고 말했고, 이만 벨라니는 “마블스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인 광경은 역대급일 거예요”라고 말하기도.
브리 라슨은 “박서준은 제가 지금까지 같이 일해 본 사람 중 가장 유명인일지 몰라요”라며 박서준을 언급했다. 박서준은 “저도 제가 이 영화에 나온다는 게 굉장히 신기하거든요 그냥 저한테 모든 게 다 놀랍죠”라고 소감을 밝혔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유튜브 ‘MarvelKorea’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