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광온 의원, 수원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와 간담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광온 국회의원은 경기 수원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 4권역 위원들을 만나 교육정책 등에 대한 간담회를 가졌다고 5일 밝혔다.
간담회에서 수원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는 ▲고유가 시대의 냉난방비 지원 ▲학교일반운영비 ▲위기관리 학생 예방프로그램 ▲통학로 교통안전 지원 ▲청소년 유휴 공간 확대 등을 논의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는 이병진 수원시학교운영위원협의회장, 전희영 수원 학운협 4권역장(산남중 운영위원장) 등 40여명의 학운협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원=뉴시스] 박상욱 기자 = 박광온 국회의원은 경기 수원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 4권역 위원들을 만나 교육정책 등에 대한 간담회를 가졌다고 5일 밝혔다.
간담회에서 수원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는 ▲고유가 시대의 냉난방비 지원 ▲학교일반운영비 ▲위기관리 학생 예방프로그램 ▲통학로 교통안전 지원 ▲청소년 유휴 공간 확대 등을 논의했다. 또 ▲학교 시설개선 ▲직업계고 지원대책 ▲학교 근무 인력배치 ▲고등학교 학군배정 등 각 학교별 건의사항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다.
박광온 의원은 "교육환경에 대한 애로 사항과 각 학교의 현안에 대해 함께 공유하고 해법을 모색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법제화를 통해 신속히 개선할 수 있는 사안에 대해서는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아이들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교육환경 속에서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도 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는 이병진 수원시학교운영위원협의회장, 전희영 수원 학운협 4권역장(산남중 운영위원장) 등 40여명의 학운협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최종현 경기도의원(수원 7), 채명기 수원시의원(원천·영통1동), 장미영 수원시의원(광교1·2동), 사정희 수원시의원(매탄1·2·3·4동), 윤명옥 수원시의원(비례)도 함께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w7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고통 속에 잠 들어야 할 때"…밤 마다 '이것' 한다는 제니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최동석과 막장 이혼' 박지윤, 구설수에도 미소…강력 멘탈 자랑
- 추미애 "윤 대통령, 시정연설 이틀 앞둔 2일 태릉골프장 이용 의혹"
- '의사♥' 이정민 아나, 시험관 시술 10번 "노산·건강악화 탓"
- 류효영 "동생 화영, 티아라서 왕따…나쁜 선택할까 겁났다"
- 유재석, 하하 결혼식 축의금 천만원 냈다…조세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