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유재석, 전소민에 “너 하차한다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유재석이 전소민의 하차를 언급했다.
두 번째로 도착한 유재석은 전소민에게 "너 하차한다며"라고 말했고, 전소민은 "오빠 왜 모르는 척 하냐. 알고 있었지 않나"라고 이야기 했다.
멤버들이 다 모인 뒤 유재석은 "소민이가 빠지니까 너무 헛헛하다"라고 아쉬워했고, 지석진 역시 "지금도 늦지 않았다"라고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한편 2017년 4월부터 '런닝맨'에 함께했던 전소민은 지난 10월 30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은 하루 동안 즐겼던 모든 비용이 빚으로 누적돼 금액별 벌칙으로 빚을 면제해야 하는 레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촬영장에 일찍 도착하는 멤버 3명에게 100만원의 현금 봉투가 숨겨져 있는 곳의 힌트가 제공된 가운데, 전소민이 1등으로 도착했다. 두 번째로 도착한 유재석은 전소민에게 “너 하차한다며”라고 말했고, 전소민은 “오빠 왜 모르는 척 하냐. 알고 있었지 않나”라고 이야기 했다.
멤버들이 다 모인 뒤 유재석은 “소민이가 빠지니까 너무 헛헛하다”라고 아쉬워했고, 지석진 역시 “지금도 늦지 않았다”라고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한편 2017년 4월부터 ‘런닝맨’에 함께했던 전소민은 지난 10월 30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복면가왕’ 원어스 메인보컬 서호 “원래 음치 수준으로 노래 못했다”
- 아이돌 연습생 출신 중3 “목표는 K대 미디어학부”...가능할까?(‘티처스’)
- ‘컴백 D-1’ 제베원 #5세대 아이콘 #2연속 밀리언셀러 #다크 이노센스
- 슈퍼주니어, 데뷔 18주년 기념 팬미팅 성료...“오래 함께하자”
- “골프 통해 세상과 소통”...발달장애 프로골퍼 이승민, ‘마이웨이’ 출격
- ‘완벽한 결혼의 정석’ 성훈·정유민, ‘심쿵 밀착 백허그’ 포착
- ‘인기가요’ 킹덤, 격이 다른 중독성 甲 퍼포먼스
- ‘런닝맨’ 하하, 13년 만 김종국 이길까...역대급 빅매치
-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 차학연에 꽃다발 받다?
- 권은비, 브라톱 입고 뽐낸 ‘볼륨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