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이 작곡했다…로시,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 발표+MV서 직접 고난도 수중 연기까지 펼쳤다
이승록 기자 2023. 11. 5. 17:59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5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를 발매한다.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는 피아노 선율과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다. 로시의 감성적인 보컬과 따스한 노랫말로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위안을 선사한다. 로시와 최고의 호흡을 자랑해 온 국내 최고 싱어송라이터 신승훈이 작곡을 맡았다. 인기 작사가 심현보가 노랫말, 작곡가 황성제가 편곡을 담당해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감성적인 영상미 속에 수영이라는 요소를 경쟁에 비유한 연출이 돋보인다. 로시는 출발점을 앞두고 고민에 빠진 모습으로 새로운 시작을 앞둔 청춘들에 대한 깊은 공감을 표현한다. 로시는 섬세한 표현력에 더해 고난도 수중 연기로 몰입도를 선사한다.
데뷔 이래 로시는 'Stars', '겨울..그다음 봄', 'Diamond' 등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와 함께 음악적 세계관을 넓혀 온 로시는 한 해의 마지막을 발라드로 마무리하며, 계절감이 느껴지는 깊은 감성으로 리스너들에게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이번 곡은 수능을 앞둔 청춘들의 마음을 치유해 주었던 데뷔곡 'Stars'의 후속작과도 같은 만큼, 또 한번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힐링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