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에 역전패 현대모비스 조동현 감독 “로슨 막기 어려운 선수”[SS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모비스는 DB에 역전패하며 연패를 당했다.
현대모비스는 5일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열린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DB와의 홈경기에서 79–90으로 패했다.
경기 후 현대모비스 조동현 감독은 ""준비했던 수비가 전반까지는 잘됐지만, 후반 집중력이 확연히 떨어졌다.
조 감독은 "로슨은 확실히 영리하다. 협력 수비를 했지만, 틈을 파고 들었다. DB는 로슨이 힘든 상황에서 많은 것을 해결해 준다. 우리는 그런 부분이 부족하다"고 아쉬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울산=이웅희기자] 현대모비스는 DB에 역전패하며 연패를 당했다.
현대모비스는 5일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열린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DB와의 홈경기에서 79–90으로 패했다. 경기 후 현대모비스 조동현 감독은 “”준비했던 수비가 전반까지는 잘됐지만, 후반 집중력이 확연히 떨어졌다. 이번 경기만 그런 게 아니다”라며 “약팀과 강팀의 차이는 승부처에서 나온다. 승부처 대응에서 과정이 정확해야 하는데, 그렇지 못했다”고 총평했다.
조 감독은 “방법을 찾아야 한다. 세트 오펜스 과정의 정확도가 부족하고, 개인적 욕심이 나온다. 상대 트랜지션의 실점 이후 조급한 부분들이 있다”고 덧붙였다.
DB 디드릭 로슨 봉쇄도 실패했다. 조 감독은 “로슨은 확실히 영리하다. 협력 수비를 했지만, 틈을 파고 들었다. DB는 로슨이 힘든 상황에서 많은 것을 해결해 준다. 우리는 그런 부분이 부족하다”고 아쉬워했다.
연패에서 벗어나야 하는 현대모비스는 오는 9일 홈에서 삼성과 경기를 치른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물’ 정주연, 결혼 6개월만 파경 “지난달 합의하에 마무리”
- 박유천, 태국 고위공직자 딸과 결혼 전제 열애 중
- “실장한테 속았다”…이선균, 마약 혐의 사실상 인정 ‘고의성은 전면 부인’
- 윤진서, 남편이 찍어준 만삭사진 공개 “말로 다 하지 못할 신비로운 시간 8개월째”
- “병원비 한달에 1000만원…나 못 알아봐” 이상민, 오늘(4일) 모친상 비보
- 올해는 탁재훈 주려나?…딱히 대항마 없는 2023 SBS 연예대상[SS스타]
- 박나은, 비키니 여신의 무결점 S라인 (4K 세로캠) [SS영상]
- ‘(여자)아이들’ 미연, 반짝이는 성숙미 (화보)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이선균 업소 갔더니 아가씨가 OO여대” 발언에 대학측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