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미니 2집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Snow Globe' 강형호 작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멤버 자작곡으로 컴백한다.
지난 4일 오후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Unfinished'(언피니쉬드)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강형호가 솔로곡이 아닌 포레스텔라의 노래를 직접 작곡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타이틀곡 'Snow Globe' 뮤직비디오는 7일 오후 6시 포레스텔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선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멤버 자작곡으로 컴백한다.
지난 4일 오후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Unfinished'(언피니쉬드)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Snow Globe'(스노우 글로브)와 'White Night (백야) (Remaster ver.)'(화이트 나이트), 'Chagall's Dream'(샤갈스 드림)'을 비롯해 3곡의 인스트루멘털 음원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이번 트랙리스트에도 스노우볼 아트워크가 담겨 겨울 분위기를 물씬 예고하고 있다.
타이틀곡 'Snow Globe'는 강형호가 단독 작곡하고, 멤버 전원이 편곡에 참여한 곡이다. 강형호가 솔로곡이 아닌 포레스텔라의 노래를 직접 작곡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포레스텔라 멤버들은 바쁜 공연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발매 직전까지 'Snow Globe' 편곡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이를 통해 포레스텔라의 새로운 음악 색깔은 물론, 앞으로의 방향성을 더욱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포레스텔라가 펼쳐갈 '끝나지 않는' 음악 이야기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수록곡 'White Night (백야)'은 지난 7월 음원으로 선공개돼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고, 'Chagall's Dream'은 10월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 '2023 포레스텔라 페스티벌' 당시 라이브 무대로 먼저 선보인 신곡이다. 이번에 'Unfinished'에 수록되며 음원과 피지컬 앨범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오는 8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Unfinished'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Snow Globe' 뮤직비디오는 7일 오후 6시 포레스텔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선공개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비트인터렉티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