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청춘의 아이콘…‘워터멜론’ 네 배우의 청량 에너지 가득한 비하인드 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현욱과 려운, 설인아, 신은수가 청량 에너지 가득한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제작진은 5일 청춘들의 얽히고설킨 관계성이 흥미를 돋우는 가운데 캐릭터에 착 달라붙은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휴식 시간이 포착됐다.
특히 극 중 은결(려운 분), 이찬(최현욱 분), 은유(설인아 분), 청아(신은수 분)의 인연을 끈끈하게 묶는 밴드 워터멜론 슈가의 단체 사진은 청춘의 아이콘을 그려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서울 | 함상범 기자]배우 최현욱과 려운, 설인아, 신은수가 청량 에너지 가득한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제작진은 5일 청춘들의 얽히고설킨 관계성이 흥미를 돋우는 가운데 캐릭터에 착 달라붙은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휴식 시간이 포착됐다.
먼저 동갑내기 부자(父子)의 유쾌한 부(父)로맨스를 그려내고 있는 려운과 최현욱의 밀착 스킨십 모멘트가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각양각색 브이(V) 포즈로 개성을 드러내는 려운, 최현욱, 설인아, 신은수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입가에 흐뭇한 미소를 띠게 만든다.
카메라를 향해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다가도 대본을 볼 때나 촬영을 준비할 때는 한없이 진중한 눈빛을 해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한 배우들의 노력을 짐작하게 한다. 배우들의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작품 속 캐릭터들도 매회 다채로운 빛으로 반짝이고 있어 이들의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특히 극 중 은결(려운 분), 이찬(최현욱 분), 은유(설인아 분), 청아(신은수 분)의 인연을 끈끈하게 묶는 밴드 워터멜론 슈가의 단체 사진은 청춘의 아이콘을 그려낸다. 축제 무대를 위해 밴드명을 바꾸고, 굿즈 디자인을 하고, 사진 촬영을 하고, 곡 연습을 했던 워터멜론 슈가의 추억이 사진 한 장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1995년에서 만난 청춘들의 꿈과 사랑, 그리고 우정 역시 한껏 무르익어가고 있는 가운데 반짝이는 인생을 위한 앞으로의 질주가 기대되고 있다.
인생의 가장 뜨거웠던 한순간을 보내고 있는 청춘들의 이야기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물’ 정주연, 결혼 6개월만 파경 “지난달 합의하에 마무리”
- 박유천, 태국 고위공직자 딸과 결혼 전제 열애 중
- “실장한테 속았다”…이선균, 마약 혐의 사실상 인정 ‘고의성은 전면 부인’
- 윤진서, 남편이 찍어준 만삭사진 공개 “말로 다 하지 못할 신비로운 시간 8개월째”
- “병원비 한달에 1000만원…나 못 알아봐” 이상민, 오늘(4일) 모친상 비보
- 올해는 탁재훈 주려나?…딱히 대항마 없는 2023 SBS 연예대상[SS스타]
- 박나은, 비키니 여신의 무결점 S라인 (4K 세로캠) [SS영상]
- ‘(여자)아이들’ 미연, 반짝이는 성숙미 (화보)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이선균 업소 갔더니 아가씨가 OO여대” 발언에 대학측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