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 의자 박살 사태 후폭풍 “다른 촬영장에서도 기대 중”(먹찌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풍자가 의자가 부서진 이후 다른 촬영장에서 뜨거운 시선을 보낸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출연자들은 장훈 팀(서장훈, 신동, 이국주, 풍자, 이규호), 나래 팀(박나래, 신기루, 최준석, 이호철, 나선욱)으로 나눠 위풍당당하게 등장했다.
앞서 이 방송에서 의자를 부숴 명장면을 탄생시켰던 풍자는 "난 여기서 넘어지고 나서 다른 촬영장 가면 사람들이 언제 부서지는지 본다"라고 쏟아진 뜨거운 시선을 재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풍자가 의자가 부서진 이후 다른 촬영장에서 뜨거운 시선을 보낸다고 전했다.
11월 5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에서는 강철덩치 운동회 편이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서 출연자들은 장훈 팀(서장훈, 신동, 이국주, 풍자, 이규호), 나래 팀(박나래, 신기루, 최준석, 이호철, 나선욱)으로 나눠 위풍당당하게 등장했다.
서장훈은 “이 의자가 매번 불안해”라며 플라스틱 의자를 보고 긴장했다. 이국주는 “우리가 많이 앉아봐서 아는데 위에 검은색으로 돌아가는 게 있는 의자는 조금 더 튼튼하다”라고 조언했다.
앞서 이 방송에서 의자를 부숴 명장면을 탄생시켰던 풍자는 “난 여기서 넘어지고 나서 다른 촬영장 가면 사람들이 언제 부서지는지 본다”라고 쏟아진 뜨거운 시선을 재연했다.
제작진은 출연자들에게 조금 더 모여 앉으라고 부탁했다. 박나래는 “일부러 좀 떨어져 있다. 너무 덥다”라고 해명했다. 끝쪽에 앉은 나선욱은 “항상 우리 쪽은 테이블이 없다”라고 고충을 토로했고, 신동은 “규호는 왜 허공에 앉혀 놨냐”라고 지적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유흥업소 종업원에게 속았다” 진술…마약 혐의 사실상 인정?[종합]
- 곽튜브♥풍자 썸 해명 “기사 엄청 났다, 새벽 1시까지 만난 건 사실인데…”(전참시)
- 정주연, 결혼 6개월 만 갈라섰다 “10월 결혼생활 정리”[공식입장]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중증 치매로 힘들어해…신곡 녹음하며 눈물”
- 15기 광수♥옥순, 초고속 결혼+파혼설 해명 “바람 폈대요, 기분 더럽다고”(나솔사계)
- 박은빈 왜 무너졌나…차학연 건넨 의문의 꽃다발에 눈물 펑펑(무인도의 디바)
- 남현희 前연인 전청조, 긴생머리 시절 포착…가슴절제수술 부위 공개까지(궁금한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