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까지 풍자와 술…곽튜브, 핑크빛 기류에 직접 해명 “이상형 서로 안 맞아”(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곽튜브(곽준빈 분)가 풍자와 썸에 대해 해명했다.
그는 지난달 21일 풍자의 집들이 때 출연해 풍자와 묘한 핑크빛 기류로 시청자들에 화제가 됐다.
홍현희도 "풍자 씨랑 진짜 새벽까지 둘이 술 먹고 집까지 갔다던데"라고 이들의 연애설에 부채질했다.
이에 곽튜브는 "기사가 엄청나게 났지만 이상형이 서로 반대"라며 "새벽 1시까지 만난 것도 풍자 누나는 12시까지 방송했고 그 후에 잠깐 이야기한 것"이라고 전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방송인 곽튜브(곽준빈 분)가 풍자와 썸에 대해 해명했다.
곽튜브는 지난 4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며 스튜디오에 출연했다.
그는 지난달 21일 풍자의 집들이 때 출연해 풍자와 묘한 핑크빛 기류로 시청자들에 화제가 됐다.
홍현희도 “풍자 씨랑 진짜 새벽까지 둘이 술 먹고 집까지 갔다던데”라고 이들의 연애설에 부채질했다.
이에 곽튜브는 “기사가 엄청나게 났지만 이상형이 서로 반대”라며 “새벽 1시까지 만난 것도 풍자 누나는 12시까지 방송했고 그 후에 잠깐 이야기한 것”이라고 전말을 밝혔다.
이를 듣던 이국주는 “제가 구라걸즈(9XL를 입는 연예인들 신기루, 이국주, 풍자 등)를 대표해 대신 사과하겠다”고 능청을 떨기도 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물’ 정주연, 결혼 6개월만 파경 “지난달 합의하에 마무리”
- 박유천, 태국 고위공직자 딸과 결혼 전제 열애 중
- “실장한테 속았다”…이선균, 마약 혐의 사실상 인정 ‘고의성은 전면 부인’
- 윤진서, 남편이 찍어준 만삭사진 공개 “말로 다 하지 못할 신비로운 시간 8개월째”
- “병원비 한달에 1000만원…나 못 알아봐” 이상민, 오늘(4일) 모친상 비보
- 올해는 탁재훈 주려나?…딱히 대항마 없는 2023 SBS 연예대상[SS스타]
- 박나은, 비키니 여신의 무결점 S라인 (4K 세로캠) [SS영상]
- ‘(여자)아이들’ 미연, 반짝이는 성숙미 (화보)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이선균 업소 갔더니 아가씨가 OO여대” 발언에 대학측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