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킹덤, 격이 다른 중독성 甲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킹덤(KINGDOM)이 '쿠데타'로 '인기가요'를 흔들었다.
이날 킹덤은 블랙과 그레이가 조화로운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남다른 위엄을 자랑했다.
킹덤은 베일 듯한 칼각 퍼포먼스와 폭발적이 노래 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2021년 데뷔한 킹덤은 '4세대 아이돌 최초'로 미국 아마존 뮤직 5개 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미국 빌보드 차트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0위 안에 3연속 진입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킹덤(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 훤, 자한)은 5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미니 7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의 타이틀곡 ‘쿠데타(COUP D’ETAT)‘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날 킹덤은 블랙과 그레이가 조화로운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남다른 위엄을 자랑했다. 킹덤은 베일 듯한 칼각 퍼포먼스와 폭발적이 노래 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 ’시네마틱돌‘ 명성에 걸맞게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무대를 선사, 격이 다른 퍼포먼스를 뽐냈다.
2021년 데뷔한 킹덤은 ’4세대 아이돌 최초‘로 미국 아마존 뮤직 5개 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미국 빌보드 차트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0위 안에 3연속 진입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앨범 역시 미국 등 5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또 킹덤은 데뷔 이후 처음 미국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글로벌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런닝맨’ 하하, 13년 만 김종국 이길까...역대급 빅매치
-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 차학연에 꽃다발 받다?
- 권은비, 브라톱 입고 뽐낸 ‘볼륨 몸매’
- ‘미우새’ 동건母, 아들 집 정리 중 나온 ‘방송 불가’ 물체에 당황
- ‘백사장2’ 백종원, 히든 카드 꺼낸다...오픈 기념 ‘폭탄 계란찜’
- ‘1박 2일’ 나인우→유선호, 잠자리 복불복 충격 비주얼
- ‘복면가왕’, 4연승 김종서 고심케 만든 보컬 전쟁 결말은?
- 로시, 오늘(5일) 신곡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 발매
- ‘놀면 뭐하니?’ 원탑 데뷔곡 공개...김종민 메인 보컬?
- “곽튜브가 나 좋아해”...풍자와 ‘썸’, 진실은?(‘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