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방국세청, 마약 근절 위한 ‘NO EXIT’ 캠페인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지방국세청(청장 장일현)이 3일 오전 청사에서 지방청 간부·관내 세무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마약 근절을 위한 'NO EXIT' 캠페인에 동참했다.
행사장에는 'NO EXIT 마약, 출구 없는 미로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 현수막과 함께 장일현 청장 등 참석자들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장일현 청장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마약의 심각성을 알리고 안전한 사회, 건강한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는 최근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마약의 심각성을 알리고 마약 없는 건강한 사회가 되기를 바라는 부산지방국세청의 의지를 표현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장에는 ‘NO EXIT 마약, 출구 없는 미로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 현수막과 함께 장일현 청장 등 참석자들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장일현 청장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마약의 심각성을 알리고 안전한 사회, 건강한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장일현 청장은 이러한 다짐이 널리 알려지도록 하기 위해 일선 세무서에서도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하도록 하는 등 범국민적으로 마약에 대한 경각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곽튜브 한강뷰 집 전격 공개…170만 유튜버 위엄 (전참시)
- 비비지 엄지, 브라톱으로 뽐낸 섹시美…완벽한 허리라인 [DA★]
- 박나래 “55억 주택에 노천탕 만들 것…다 벗고 즐길 예정”
- 전청조 사기극 때문?…오은영 측 “사칭 사례 발생, 피해 주의” [전문]
- 유정 “이규한과 첫 열애설 부인, 빨리 고백하길 바랐다” (라스)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