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 10살 연상 ♥양재웅과 999일 자축 럽스타 “만화방에서 떡라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XID 출신 배우 하니(안희연),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 커플의 달달한 '럽스타'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머리띠를 쓰고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하니 양재웅 커플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하니 양재웅 커플은 지난해 6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하니는 1992년생, 양재웅은 1982년생으로, 두 사람은 10살 차 커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EXID 출신 배우 하니(안희연),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 커플의 달달한 '럽스타'가 공개됐다.
하니는 11월 5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999일을 기념하기 위해 우린 만화방에 옴 떡라면 하나를 노나먹고 더파이팅과 간츠를 때리고 이씀"이라는 글과 함께 즉석 네컷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머리띠를 쓰고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하니 양재웅 커플의 모습이 담겨있다. 갈수록 닮아가는 듯한 두 사람의 분위기가 부러움을 유발한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둘이 닮았어요. 예쁜 사랑하세요" "999일 축하합니다" "행복해 보여서 너무 좋아요" 등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하니 양재웅 커플은 지난해 6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하니는 1992년생, 양재웅은 1982년생으로, 두 사람은 10살 차 커플이다.
(사진=하니 소셜미디어)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유흥업소 종업원에게 속았다” 진술…마약 혐의 사실상 인정?[종합]
- 곽튜브♥풍자 썸 해명 “기사 엄청 났다, 새벽 1시까지 만난 건 사실인데…”(전참시)
- 정주연, 결혼 6개월 만 갈라섰다 “10월 결혼생활 정리”[공식입장]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중증 치매로 힘들어해…신곡 녹음하며 눈물”
- 15기 광수♥옥순, 초고속 결혼+파혼설 해명 “바람 폈대요, 기분 더럽다고”(나솔사계)
- 박은빈 왜 무너졌나…차학연 건넨 의문의 꽃다발에 눈물 펑펑(무인도의 디바)
- 남현희 前연인 전청조, 긴생머리 시절 포착…가슴절제수술 부위 공개까지(궁금한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