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역 인근 고가도로서 차량 5대 충돌···5명 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역 인근 고가도로 진입로에서 차량 5대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소방 당국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 14분께 영등포역에서 여의도 방향으로 가던 모닝 승용차가 고가도로 진입로에서 가드레일을 받고 튕겨 나가면서 같은 방향으로 달리던 그랜저 승용차와 부딪혔다.
해당 사고로 오후 1시 30분께까지 약 1시간 동안 영등포역에서 영등포 로터리 방향 1·2차로와 반대 방향 1차로 교통이 통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탑승자 11명 중 5명 병원이송
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역 인근 고가도로 진입로에서 차량 5대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소방 당국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 14분께 영등포역에서 여의도 방향으로 가던 모닝 승용차가 고가도로 진입로에서 가드레일을 받고 튕겨 나가면서 같은 방향으로 달리던 그랜저 승용차와 부딪혔다. 그랜저는 중앙선 너머로 밀리면서 반대 방향 차선에서 정차 중이던 투싼과 싼타페를 각각 들이받았다. 싼타페도 충격으로 밀려 프리우스 승용차와 추돌했다.
이 과정에서 차량 5대에 타고 있던 11명 중 2명이 중상, 3명이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해당 사고로 오후 1시 30분께까지 약 1시간 동안 영등포역에서 영등포 로터리 방향 1·2차로와 반대 방향 1차로 교통이 통제됐다.
첫 충돌 사고를 낸 모닝 운전자는 음주 상태가 아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장형임 기자 jang@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고환이식' 했다더라' 남현희 주장…실제로 수술 가능할까
- 뼈해장국 먹다가 깜짝 놀란 백종원 “혹시 건물주세요?” …무슨 일이길래
- 밥 먹고 10시간 만에 '사망'…공포의 '볶음밥 증후군' 뭐길래?
- “방송연예과 여대생이면 룸살롱 뛰나”…동덕여대생들 가세연에 '울분'
- '암 연구하다 암 환자 됐지만'…카이스트 학생들의 눈물겨운 실패담 들어보니 [일큐육공 1q60]
- 전청조 몰던 마이바흐는 '짝퉁'…'소유주는 남현희' 카라큘라 주장
- “서울에서 꼭 살아야 하나”…수도권 집중 폐해에 한은이 내놓은 답 [조지원의 BOK리포트]
- 혼자 사는 남편, 반찬도 챙겼는데…'이혼하자'했다가 살해당한 아내
- 전청조, 성폭행 학생에 '너 코치랑 했냐?'…남현희는 '떡볶이·피자' 회유
- '아이폰 급나누기' 했더니…팀쿡 'I am 성공이에요'[양철민의 아알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