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왜 무너졌나…차학연 건넨 의문의 꽃다발에 눈물 펑펑(무인도의 디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은빈이 의문의 꽃다발을 받고 눈물을 흘린다.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은열/연출 오충환) 측은 11월 5일 "서목하(박은빈 분)가 강우학(차학연 분)으로부터 꽃다발을 건네받고 눈물을 펑펑 쏟는다"고 예고했다.
강우학은 회사에 배달 온 꽃다발이 서목하의 것임을 알아채고 그녀에게 전달한다.
강우학이 전해 준 꽃다발을 받아들고 그 안에 든 카드를 본 서목하는 이내 오열하며 주저앉아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박은빈이 의문의 꽃다발을 받고 눈물을 흘린다.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은열/연출 오충환) 측은 11월 5일 "서목하(박은빈 분)가 강우학(차학연 분)으로부터 꽃다발을 건네받고 눈물을 펑펑 쏟는다"고 예고했다.
앞선 방송에서는 서목하가 가수 윤란주(김효진 분)의 주선으로 RJ엔터테인먼트 오디션 기회를 얻는 듯 했다. 하지만 대표 이서준(김주헌 분)은 서목하에게 가수로 만들어줄 수 없다고 거절하면서 대신 윤란주의 매니저 일을 제안했다. 서목하는 낙담하지 않고 단번에 매니저 일을 수락하고 새롭게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해 흐뭇함을 자아냈다.
서목하는 ‘N번째 전성기’ 스케줄에 출연해 부를 노래에 대해 상의하던 중 윤란주에게서 정기호(문우진 분)와 관련된 이야기를 전해 듣게 됐다. 오래전 정기호가 윤란주를 찾아와 한 말들이 고스란히 노래 ‘그날 밤’ 가사로 완성되었다는 이야기였다. 오랜 시간 자신을 그리워한 정기호의 애달픈 마음이 담긴 ‘그날 밤’ 스토리 전말은 서목하를 눈물 짓게 했다.
정기호가 남긴 흔적들이 곳곳에 발견되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서목하가 건네받은 꽃다발이 또 한 번 심상치 않은 전조를 알리고 있다. 강우학은 회사에 배달 온 꽃다발이 서목하의 것임을 알아채고 그녀에게 전달한다.
강우학이 전해 준 꽃다발을 받아들고 그 안에 든 카드를 본 서목하는 이내 오열하며 주저앉아 있다. 그 반응에 놀란 듯 달래고 있는 강우학과 그럼에도 진정하지 못하는 서목하의 모습이 안쓰러움을 더한다.
과연 서목하를 울린 꽃다발과 편지의 발신자는 누구일지 또한 이 꽃다발이 정기호를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단서는 아닐지 ‘무인도의 디바' 4회가 기다려진다.
(사진=tvN '무인도의 디바'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중증 치매로 힘들어해…신곡 녹음하며 눈물”
- 15기 광수♥옥순, 초고속 결혼+파혼설 해명 “바람 폈대요, 기분 더럽다고”(나솔사계)
- “한 번도 육체관계 없어, 이럴 거면 헤어져” 방송 중 리얼 ‘이별’ 선택 충격(지구별)
- 남현희 前연인 전청조, 긴생머리 시절 포착…가슴절제수술 부위 공개까지(궁금한이야기)
- 이은미, 핫핑크에 과감한 노출까지→태티서 변신에 박진영 열광(골든걸스)[결정적장면]
- 송혜교, 명치까지 파인 의상 입고 드러낸 고혹미
- 의욕 넘친 박은빈, tvN 출연정지급 실수에 당황(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