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 김대호, 골동품 시장 네고왕 등극한 사연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대한 가이드' 김대호가 골동품 시장에서 네고왕에 등극한다.
6일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고규필-김대호-윤두준-조현아-알베르토 몬디의 이탈리아 최대 규모 골동품 시장 탐방기가 그려진다.
이날 멤버 중 김대호가 골동품 시장 투어에 가장 열정을 드러냈다고 전해진다.
또한 '네고왕'에 버금가는 그의 흥정 실력은 골동품 시장 상인들도 감탄할 정도로 대담했다는 전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위대한 가이드’ 김대호가 골동품 시장에서 네고왕에 등극한다.
6일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고규필-김대호-윤두준-조현아-알베르토 몬디의 이탈리아 최대 규모 골동품 시장 탐방기가 그려진다.
본격적인 투어 시작에 앞서 알베르토는 고물들 사이 숨겨진 보물이 있을 수도 있다며, 골동품으로 인생 역전에 성공한 인물의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이에 한껏 사기가 증진된 멤버들은 매의 눈을 한 채 물건을 살피기 시작한다. 이날 멤버 중 김대호가 골동품 시장 투어에 가장 열정을 드러냈다고 전해진다. “내가 원하던 투어가 바로 이거”라며 잔뜩 들뜬 김대호가 “잘 봐야 해. 훅 지나가면 안 돼”라고 되뇌며 거듭 의지를 다졌다는 것.
또한 ‘네고왕’에 버금가는 그의 흥정 실력은 골동품 시장 상인들도 감탄할 정도로 대담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베테랑 상인들을 무장 해제시킨 김대호의 특급 네고 비법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위대한 가이드’ 4회는 11월 6일 월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