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랭 들롱의 연인은 정말 돈을 보고 접근한 걸까.
이런 가운데 알랭 들롱의 세 자녀가 히로미를 고소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자녀들은 히로미가 공통점으로 환심을 사며 알랭 들롱을 유혹했고, 이후 본색을 드러내기 시작했다고 주장했다.
무엇보다 자녀들은 애초에 히로미가 입주 도우미로 들어온 것부터 재산을 상속받기 위해서이며, 결혼을 거부하자 알랭 들롱을 학대했다고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알랭 들롱의 연인은 정말 돈을 보고 접근한 걸까.
11월 5일 방송된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알랭 들롱 학대 스캔들'이라는 제목의 사연을 소개했다.
프랑스 출신 알랭 들롱은 세계 3대 꽃미남으로 불린 배우이자 세기의 바람둥이. 배우 로미 슈나이더와 공개 연애를 한 그는 5년의 열애 기간 내내 셀 수 없이 많은 여자들과 만남을 지속했다. 이후로도 그는 제인 폰다, 미레유 다르크 등 상대 여성 배우들과 교제하며 다섯 번의 결혼과 이혼을 반복했다.
은퇴 선언 후 알랭 들롱은 인생을 마지막 연인과 함께 하겠다고 선언했다. 상대는 22살 연하 일본인 여성 히로미 롤린. 세 자녀는 히로미를 격렬히 반대했지만, 알랭 들롱은 히로미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히로미 역시 2019년 은퇴 직후 뇌졸중으로 쓰러진 알랭 들롱을 지극 정성으로 간호했다.
이런 가운데 알랭 들롱의 세 자녀가 히로미를 고소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사실 히로미는 알랭 들롱이 2006년 고용한 입주 도우미였다. 특히 히로미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영화 조감독 출신으로, 알랭 들롱과 과거 영화 촬영장에서 만난 바 있다. 자녀들은 히로미가 공통점으로 환심을 사며 알랭 들롱을 유혹했고, 이후 본색을 드러내기 시작했다고 주장했다.
무엇보다 자녀들은 애초에 히로미가 입주 도우미로 들어온 것부터 재산을 상속받기 위해서이며, 결혼을 거부하자 알랭 들롱을 학대했다고 주장했다. 실제로 히로미 집 화장실에서는 1억 5천만 원 상당의 현금 다발이 발견되기도 했다. 하지만 히로미는 자녀들이 재산을 상속받기 위해 거짓말을 하는 것이라고 반박했다. 앞서 히로미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던 알랭 들롱은 이 사건에 대해 침묵을 지키는 중이다.
(사진=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중증 치매로 힘들어해…신곡 녹음하며 눈물”
- 15기 광수♥옥순, 초고속 결혼+파혼설 해명 “바람 폈대요, 기분 더럽다고”(나솔사계)
- “한 번도 육체관계 없어, 이럴 거면 헤어져” 방송 중 리얼 ‘이별’ 선택 충격(지구별)
- 남현희 前연인 전청조, 긴생머리 시절 포착…가슴절제수술 부위 공개까지(궁금한이야기)
- 이은미, 핫핑크에 과감한 노출까지→태티서 변신에 박진영 열광(골든걸스)[결정적장면]
- 송혜교, 명치까지 파인 의상 입고 드러낸 고혹미
- 의욕 넘친 박은빈, tvN 출연정지급 실수에 당황(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