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조직위-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진종오)와 대한민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회장 조재구 대구 남구청장)는 지난 3일 서울 포시즌스호텔에서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진종오 위원장은 "2024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의 관심과 협조에 감사를 드리며 동계청소년올림픽에 전국민이 동참하는 대회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진종오)와 대한민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회장 조재구 대구 남구청장)는 지난 3일 서울 포시즌스호텔에서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서 양 측은 대회 관중 참여에 행정·재정적인 상호 협력과 홍보활동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전국 14개 시 도 대표회장이 참석, 2024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노력하기로 하고 업무협약서에 함께 서명했다.
진종오 위원장은 “2024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의 관심과 협조에 감사를 드리며 동계청소년올림픽에 전국민이 동참하는 대회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 2024 대회는 내년 1월 19일부터 2월 1일까지 강릉, 평창, 정선, 횡성에서 개최되며 빙상과 설상 총 7개 경기, 15개 종목, 81개 세부 종목에 전세계 80여개국에서 1900여명의 선수가 참여, 꿈과 열정을 선보인다. 신현태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밤 중 불 난 대학교 기숙사에서 한 대학생 용기가 대형참사 막았다
- "시야 가릴 정도로 출몰" 강릉 도심 곳곳 날파리떼 등장
- 중대장 요구로 팔씨름하다 체육전공생 병사 팔 골절…"군검찰 불기소 부당"
- '뺑소니 의혹' 황선우 '무혐의' 결론…경찰, 치상 혐의만 적용 송치
- 박태환이 친 골프공에 망막 다친 골퍼 "박태환 대처 미흡" 항고
- ‘초가지붕이 뭐길래’…고성 왕곡마을 보존 사업비 논란
- 'N번방 사건' 공론화 박지현, 배현진 지역구 송파을 출마 선언
- 배우 송중기 춘천 방문 “영화 곳곳 강원 찾는 재미 갖길”
- “음식서 머리카락 나왔다” 환불받은 유튜버 벌금 500만원
- [영상] 마세라티 승용차 소양강 추락… 20대 운전자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