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싸이vs박재범 둘 다 싫어, 난 가수인데 말로 떠”(동네스타K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시가 전 소속사 대표였던 싸이와 현 소속사 대표인 박재범을 비교했다.
제시는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이 만료된 후 독자 활동을 펼치다 박재범이 수장으로 있는 모어비전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제시는 "피네이션은 완전 군대 스타일이고 여기는 너무 자유가 많더라. 회사는 어디를 가든 다 비슷비슷하다"라고 설명했다.
조나단이 "싸이 vs 박재범"이라고 묻자, 제시는 "난 둘 다 싫다. 선택 안 하면 나 죽나"라고 답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제시가 전 소속사 대표였던 싸이와 현 소속사 대표인 박재범을 비교했다.
11월 4일 ‘디글 :Diggle’ 채널의 콘텐츠 ‘동네스타K3’에는 제시가 출연한 영상이 공개 됐다.
영상에서 조나단은 “K-역마살. 여기저기 소속 옮겨다니는 프로 이직러”라고 언급했다. 제시는 “(공백기 때) 잠깐 휴식을 하다가 피네이션에서 오라고 했다. 초반에도 잘 안 됐다. 싸이 오빠가 ‘아니야. 얘는 될 거야’라고 했다. 두 곡을 내고 예능을 나갔는데 잘 됐다. 항상 예능이다. 나는 가수인데. 말로 떴다”라고 말했다.
제시는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이 만료된 후 독자 활동을 펼치다 박재범이 수장으로 있는 모어비전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제시는 “피네이션은 완전 군대 스타일이고 여기는 너무 자유가 많더라. 회사는 어디를 가든 다 비슷비슷하다”라고 설명했다.
조나단이 “싸이 vs 박재범”이라고 묻자, 제시는 “난 둘 다 싫다. 선택 안 하면 나 죽나”라고 답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에 조나단은 “수영장에 갔는데 둘이 물에 빠졌다. 누구를 구할 거냐”라고 다시 한번 질문했다. 제시는 “저는 그냥 뒤에 있겠다. 알아서 살라고 해라. 저도 살기 어렵다”라고 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중증 치매로 힘들어해…신곡 녹음하며 눈물”
- 15기 광수♥옥순, 초고속 결혼+파혼설 해명 “바람 폈대요, 기분 더럽다고”(나솔사계)
- “한 번도 육체관계 없어, 이럴 거면 헤어져” 방송 중 리얼 ‘이별’ 선택 충격(지구별)
- 남현희 前연인 전청조, 긴생머리 시절 포착…가슴절제수술 부위 공개까지(궁금한이야기)
- 송혜교, 명치까지 파인 의상 입고 드러낸 고혹미
- 이은미, 핫핑크에 과감한 노출까지→태티서 변신에 박진영 열광(골든걸스)[결정적장면]
- 의욕 넘친 박은빈, tvN 출연정지급 실수에 당황(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