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김종민, '10초 BTS 메들리'로 '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원탑의 데뷔곡이 드디어 공개됐다.
지난 4일 방송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원탑의 데뷔곡 공개와 함께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는 원탑 메인 보컬 면접 현장이 그려졌다.
이런 가운데 원탑의 데뷔곡 'SAY YES'가 최초 공개됐다.
발라드로 돌아온 주주 시크릿은 음원 공개와 함께 음원 사이트 실시간 인기 검색어에 랭크되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놀면 뭐하니?’ 원탑의 데뷔곡이 드디어 공개됐다. 주주 시크릿의 ‘돌아와줘요’의 음원이 발매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방송은 채널 경쟁력과 화제성을 가늠하는 핵심지표인 2049 시청률 2.1%(이하 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토요일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3.7%를 기록했다. 최고의 1분은 원탑 메인 보컬 후보 김종민이 BTS 메들리로 보컬 테스트를 펼치는 장면으로, 순간 최고 시청률이 4.8%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에서 한 자리에 모인 JS엔터 멤버들은 JS(유재석)가 JYP, 하이브 수장을 만났다며 웅성거렸다. 앞서 유재석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박진영, 방시혁과 녹화를 진행했기 때문. 이이경은 “데뷔 시기 안 겹치게 얘기했어요?”라고 물었고, JS는 “그분들은 우리 신경 안 쓴다. 그분들이 가는 길과 우리는 다르다. 우리가 쥐며느리 느낌이라면, 그쪽은 거대 공룡이다”라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원탑의 데뷔곡 ‘SAY YES’가 최초 공개됐다. 가사가 아직 완성되지 않았음에도 대박 조짐을 보인 ‘SAY YES’를 들은 JS와 멤버들은 “와! 내가 이런 노래를” “의욕이 많이 올라 온다”라고 벅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안무팀 크루 뱅크투브라더스(제이락·비지비·필독·기석·휴·고프)가 등장했다. 멤버들은 최고의 안무 선생님을 만나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JS는 하하가 원탑의 메인 보컬 후보로 추천한 김종민을 만났다. JS는 “나한테 ‘입덕몰이 아이돌상’이라고 하지 않았냐. 입덕을 몰아내게 생겼다”라며 당황했다. 하하는 “종민이가 노래도 잘하는데, 메인 보컬 신지에게 가려져서 속상해서 그렇다”라며 김종민을 추천한 이유를 말했다. 김종민은 ‘원피스’ OST이자 자신의 인생곡인 ‘우리의 꿈’을 가창해 특유의 음색을 뽐냈다. ‘스모크 춤 챌린지’ ‘BTS 노래 메들리’로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 말미에는 주주 시크릿의 ‘돌아와줘요’ 라이브 무대가 공개됐다. 이미주만의 보석 같은 미성과 박진주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냈다. 발라드로 돌아온 주주 시크릿은 음원 공개와 함께 음원 사이트 실시간 인기 검색어에 랭크되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기도 했다.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숟가락 삼켰다" 더니...김길수 도주 도운 여성 조사
- 이재성, 머리로 시즌 2호골...마인츠, 리그 10경기 만에 첫 승
- 필리핀 보이스피싱 총책 징역 35년형…"'역대 최장기 선고로 엄중 경고"
- 도인비, 103억 전액 현금으로 매입한 집은?[누구집]
- ‘위안부 피해자’ 日손배소…승패 가를 ‘국가면제’는 무엇일까[판결왜그래]
- 어느 살인자의 회고록…“이 모든 내용 알려지길” [그해 오늘]
- 재무지원 받은 아시아나, 흑자 전환 가능할까[김성진의 인더백]
- 돈 문제로 다투다 사위 살해…50대 중국인, 징역 12년 확정
- ‘1도움+기회 창출 4회+최고 평점’ 황희찬, 셰필드전서 도움... ‘6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
- ‘트바로티’ 김호중, 노래로 시공간 뛰어 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