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훈희 “탕웨이 내 노래 듣고 통곡, 우는 줄 몰랐다”(불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훈희가 탕웨이를 울렸던 '안개' 무대 비하인드를 전했다.
정훈희와 라포엠은 청룡영화상에서 '안개'라는 곡으로 무대를 함께 꾸몄던 인연으로 콘서트까지 함께했다.
이 곡은 영화 '헤어질 결심' OST로 삽입됐으며, 시상식에서 탕웨이가 정훈희, 라포엠의 무대에 많은 눈물을 흘려 화제가 됐따.
정훈희는 "나는 탕웨이가 우는 줄 몰랐다. 노래 끝나고 나오니까 작가도 울고 난리가 났다. 탕웨이는 통곡했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정훈희가 탕웨이를 울렸던 ‘안개’ 무대 비하인드를 전했다.
11월 4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오 마이 스타 4편’ 1부로 진행 됐다.
경안자로서 두 번째로 출연한 정훈희는 라포엠의 러브콜에 출연을 결심했다. 정훈희는 “제가 신인이었을 때 선배님들이 저를 챙겨주셨다. 그게 항상 마음에 남았다. 후배들을 보면 내가 조금이라도 더 챙겨줄 수 있는 게 없을까 생각한다. 같이 공연을 하면 ‘편안하게 생각해 놀아. 돈 받고 놀고 얼마나 좋니?’라고 한다”라고 전했다.
정훈희와 라포엠은 청룡영화상에서 ‘안개’라는 곡으로 무대를 함께 꾸몄던 인연으로 콘서트까지 함께했다.
이 곡은 영화 ‘헤어질 결심’ OST로 삽입됐으며, 시상식에서 탕웨이가 정훈희, 라포엠의 무대에 많은 눈물을 흘려 화제가 됐따. 정훈희는 “나는 탕웨이가 우는 줄 몰랐다. 노래 끝나고 나오니까 작가도 울고 난리가 났다. 탕웨이는 통곡했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김준현은 “집에서 그걸 실시간으로 봤다. 만둣국 먹다가 입에서 살짝 나왔다. 정말 멋진 무대인데 팬티만 입고 있는 내가 너무 싫더라”고 전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중증 치매로 힘들어해…신곡 녹음하며 눈물”
- 남현희 前연인 전청조, 긴생머리 시절 포착…가슴절제수술 부위 공개까지(궁금한이야기)
- 가세연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OO여대” 파장, 대학 측 ‘법적 대응’ 발표
- 15기 광수♥옥순, 초고속 결혼+파혼설 해명 “바람 폈대요, 기분 더럽다고”(나솔사계)
- “한 번도 육체관계 없어, 이럴 거면 헤어져” 방송 중 리얼 ‘이별’ 선택 충격(지구별)
- 송혜교, 명치까지 파인 의상 입고 드러낸 고혹미
- 의욕 넘친 박은빈, tvN 출연정지급 실수에 당황(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