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김종민 ‘무한도전’→‘1박2일’ 복귀 심경 “맨날 술 취해 울어” (놀뭐)[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하하가 비슷한 시기 방송에 복귀했던 김종민에 대한 애틋함을 전했다.
김종민과 하하는 비슷한 시기에 소집해제한 후 각각 '1박 2일'과 '무한도전'으로 복귀했으나 공백기로 커진 압박감을 견디지 못하며 시청자들의 비난에 시달린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놀면 뭐하니?' 하하가 비슷한 시기 방송에 복귀했던 김종민에 대한 애틋함을 전했다.
11월 4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지난주 전주 공개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모았던 원탑의 데뷔곡 풀버전이 공개됐다.
이날 JS엔터 수장 유재석은 원탑의 메인 보컬 후보 면접을 진행했다. 하하는 "보자마자 입덕한다. 얼굴과 실력이 기가 막힌다. 제가 자부하는 친구"라며 적극 추천했다.
친구의 정체는 김종민이었다. 유재석은 "나한테 입덕몰이 아이돌상이라고 하지 않았냐. 요즘 입덕몰이상과는 차이가 있다"며 따졌고, 하하는 "내 친구한테 왜 그러냐"고 반박했다.
유재석은 “입덕을 몰아내게 생겼다. 나는 요즘 스타일 얼굴을 원한다"며 "하하가 나한테 소개할 때 요즘 입덕몰이를 하는 얼굴이라고 해서 동생인 줄 알았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종민은 "형보다 동생은 맞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유재석은 입덕몰이상에 대해 "약간 만화주인공 같은 느낌이 필요하다. 여리여리하면서 우수에 찬"이라고 설명, 하하는 "얘 눈이 얼마나 슬픈지 아냐"면서 "종민이가 노래도 잘하고 메인보컬로서의 능력이 있는데 신지한테 가려져서 속상하다"고 김종민을 데려온 이유를 밝혔다.
유재석은 "실력이 가려진 건 알지만 노래를 기가 막히게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두 사람의 다툼을 지켜보던 김종민은 "저를 두고 지금 뭐하시는 거냐. 저 코요태 그냥 하고 있는데 왜 그러냐"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유재석은 김종민의 이력서를 보며 지난 2016년에 수상했던 KBS 연예대상을 언급했다. 하하는 "얘가 연예대상 받을 때 나 울었다. 종민이가 '1박 2일'로 복귀하고 제가 '무한도전' 복귀했을 때 서로 힘들어서 6개월간 울었다"고 회상했다.
김종민과 하하는 비슷한 시기에 소집해제한 후 각각 '1박 2일'과 '무한도전'으로 복귀했으나 공백기로 커진 압박감을 견디지 못하며 시청자들의 비난에 시달린 바 있다. 하하는 "얘가 나의 큰 위로였다. 맨날 술 취해서 울었다"고 토로했다.
유재석은 "종민이가 웬만한 아픔과 어려움을 티 내는 스타일이 아닌데 그때 종민이가 심각하게 많이 힘들어했다. 정말 많이 울었다. 힘든 시간을 버티고 대상으로 증명했다. 버티는 자가 강한 자라는 걸 보여준 친구"라고 말해 뭉클함을 안겼다.
유재석은 "근데 코요태 때문에 원탑 활동할 수 있냐"며 김종민의 바쁜 스케줄을 걱정했다. 김종민은 "코요태 활동 빼야죠"라며 패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고, 하하는 "딱 활동할 자세가 되어 있다"며 틈새 어필을 시작했다.
유재석은 김종민에게 요즘 노래와 춤을 보고 싶다며 '스모크'(Smoke) 챌린지와 방탄소년단(BTS) 히트곡을 불러줄 것을 요청했다. 김종민은 '피 땀 눈물'을 선곡했으나 갑작스러운 마무리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에 유재석은 "BTS 소속사에서도 이렇게 짧은 노래인지 몰랐을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중증 치매로 힘들어해…신곡 녹음하며 눈물”
- 남현희 前연인 전청조, 긴생머리 시절 포착…가슴절제수술 부위 공개까지(궁금한이야기)
- 가세연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OO여대” 파장, 대학 측 ‘법적 대응’ 발표
- 15기 광수♥옥순, 초고속 결혼+파혼설 해명 “바람 폈대요, 기분 더럽다고”(나솔사계)
- “한 번도 육체관계 없어, 이럴 거면 헤어져” 방송 중 리얼 ‘이별’ 선택 충격(지구별)
- 송혜교, 명치까지 파인 의상 입고 드러낸 고혹미
- 의욕 넘친 박은빈, tvN 출연정지급 실수에 당황(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