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안은진, 돌아온 남궁민에 임신한 척했지만 [RE: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인'에서 안은진이 남궁민과 재회한 가운데, 임신한 척을 하며 거짓말을 했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연인'(극본 황진영/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에서는 한양에 돌아온 이장현(남궁민 분)과 유길채(안은진 분)의 재회가 그려졌다.
량음(김윤우 분)은 이장현이 유길채를 찾아내기 전, 유길채를 찾아갔다.
유길채는 임신한 듯 배가 부른 채로 이장현을 마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현명 기자 = '연인'에서 안은진이 남궁민과 재회한 가운데, 임신한 척을 하며 거짓말을 했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연인'(극본 황진영/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에서는 한양에 돌아온 이장현(남궁민 분)과 유길채(안은진 분)의 재회가 그려졌다.
이날 이장현은 한양으로 돌아와 유길채를 찾았다. 그는 구잠(박강섭 분)에게도 "종종이 통해서 자리를 마련해보라"고 했다. 이에 구잠은 "오랑캐가 다녀간 뒤로 부쩍 여인네들 단속을 심하게 한다"며 유길채를 찾아줄 수 없다고 했고, 이장현은 직접 확인해보겠다며 유길채를 찾아나섰다.
량음(김윤우 분)은 이장현이 유길채를 찾아내기 전, 유길채를 찾아갔다. 유길채는 전과 달리 초라한 행색이었다. 김윤우는 유길채에게 이장현이 조선에 돌아왔다는 사실을 알지 않냐며 "만나보시겠냐"고 물었다. 유길채는 돌아서며 싫다고 했으나 량음은 유길채에게 "이런 곳에서 지내는 걸 보이고 싶진 않으시겠죠"라고 하며 유길채를 멈춰 세웠다. 이어 량음은 "나리께서 마님 처지를 알아내는 것은 시간 문제다", "잘 살고 있는 모습을 보여야 나리께서 온전히 단념한다"라고 말하며 유길채가 먼저 잘살고 있음을 이장현에게 보여주길 설득했다.
유길채는 임신한 듯 배가 부른 채로 이장현을 마주했다. 유길채는 "방에 갇혀 수발만 받고 있자니 지루해 죽을 지경이다"며 임신한 척을 했다. 유길채는 배를 쓰다듬으며 없는 아기에게 말을 걸기도 하며 거짓말을 이어나갔다. 유길채는 자연스레 이장현에게도 안부를 물었다. 이에 이장현은 조만간 다시 청나라로 돌아간다며, 이번엔 잠시 고향에 들르고 싶어 왔다고 답했다.
유길채는 콩시루떡이 먹고 싶어 나왔다고 했다. 그는 "집에선 아무리 만들어도 밖에서 파는 맛이 안난다", "종종이(박정연 분)가 사러 가서 왜 이렇게 안나오냐"며 말을 지어냈다. 이에 이장현은 종종이를 찾아 나섰다. 유길채에게 돌아온 이장현은 "오는 길에 웬 할머니가 떡을 팔던데"라며 무심히 유길채에게 콩시루떡을 건넸다. 유길채는 이장현에게서 식혜와 콩시루떡을 건네받아 먹었다.
그날 저녁, 이장현은 초라한 옷차림으로 동네 아이들과 물놀이를 하는 유길채를 발견했다. 이미 그는 구잠에게 유길채가 이혼당한 사실과 유길채가 자신에게 거짓말했음을 알게 된 후였다. 유길채의 모습을 보고 다가가려는 이장현에 구잠은 "지금 형님이 나서면 울고 싶어 진다"며 그를 말렸다.
wise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