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일본인 전 여친, 나한테 끔찍하고 냄새 나고 시끄럽다고" ('전참시')[종합]

이우주 2023. 11. 5. 00: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곽튜브가 외국인 전 여자친구의 애칭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의 일상이 공개됐다.

전 세계를 여행하며 현지인들과 소통한 173만 유튜버 곽튜브는 "대화 가능한 건 3개국어, 스페인어 일본어는 여행 회화 정도로 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곽튜브는 전 여친에게 연락을 받은 적도 있다며 "초반에 잘되기 시작할 때 연락 왔다. 알아보는 사람도 있구나 싶어 뿌듯하더라"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전참시' 곽튜브가 외국인 전 여자친구의 애칭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의 일상이 공개됐다.

전 세계를 여행하며 현지인들과 소통한 173만 유튜버 곽튜브는 "대화 가능한 건 3개국어, 스페인어 일본어는 여행 회화 정도로 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영자는 곽튜브에게 "홍현희 아들 준범이 닮았다"고 했고 홍현희는 "저희 둘째 삼촌 닮았다"고 밝혔다. 이에 곽튜브도 "제일 오래 만난 여자친구와 닮았다. TV 처음 나왔을 때 딴 거 틀고 그랬다. 지금은 정리돼서 괜찮다"고 밝혔다. 곽튜브는 전 여친에게 연락을 받은 적도 있다며 "초반에 잘되기 시작할 때 연락 왔다. 알아보는 사람도 있구나 싶어 뿌듯하더라"라고 밝혔다.

한강뷰 집에서 눈을 뜬 곽튜브. 다이어트로 2kg을 뺐다는 곽튜브는 배달 음식으로 배부른 식사를 했다. 이어 밖으로 나온 곽튜브를 대부분의 시민들이 알아봤고 곽튜브는 넉살 좋게 말을 걸며 다가갔다. 곽튜브는 "여행 다니면서 외국인들이랑 대화하다 보니까 친화력이 생겼다"고 밝혔다.

사무실로 출근한 곽튜브는 매니저와 함께 다음 여행지를 고민했다. 곽튜브는 "유럽여행은 여행으론 재밌는데 유튜브로 찍을 게 없다. 내가 거기서 알몸으로 춤춰도 아무도 안 볼 것"이라며 "북한 가면 최고인데"라고 토로했다. 곽튜브는 "북한 여행 1호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다"고 욕심을 냈다.

이어 곽튜브가 영입한 여행 크리에이터 세 명이 찾아왔다. 곽튜브는 "영상이 끔찍하다. 다음에 더 힘든 데 가라"라고 유튜버들을 다그쳤고 잰잰바리는 카자흐스탄을 가겠다고 했다. 이에 곽튜브는 "카자흐스탄 좋다"며 "경치 좋은 게 너무 많고 음식도 너무 많고 다 맛있다. 사람도 너무 착하다. 삼박자가 완벽하다"고 밝혔다.

하지만 곽튜브는 콘텐츠 수익은 안 나누는 대표였다. 곽튜브는 "저도 누가 끌어줘서 잘 됐다 생각한다. 빠니보틀 형이 같이 해서 제가 조회수가 잘 나왔다"며 "얘네가 잘 되면 저도 잘 되는 것"이라 밝혔다.

마지막 연애는 일본인과 했다는 곽튜브. 곽튜브는 "그 친구가 저한테 '키모이'라고 했다 끔찍하다고. 시끄럽다. 냄새난다. 끔찍하다고 했다. 귀여운 애교 같은 것"이라 밝혔다. 이에 전현무는 "그건 진짜 냄새 난다는 뜻"이라 말했고, 유병재는 "사고방식 되게 건강하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국주는 "어머님이 축하 받을 일이 있어서 엄청난 분들이 축하해줬다"고 밝혀 기대를 모았다. 만 나이로 개정되면서 두 번째 환갑을 맞은 이국주의 어머니. 이에 '전참시' 멤버들이 총출동해 축하해주기로 했다. 이국주는 "내가 팔 때문에 음식을 못할 거 같다 했더니 해주겠다고 먹고 싶은 거 있으면 다 얘기해달라더라"라고 밝혔다. 이에 이국주는 멤버들을 위한 웰컴 푸드 붕어빵과 웰컴 드링크 어묵탕을 준비했다.

'전참시' 멤버들의 등장에 어머니의 텐션은 끝까지 올랐다. '전참시' 멤버들은 이국주 모녀가 준비한 붕어빵과 어묵에 빠졌다. 특히 이영자는 7꼬치를 돌파한 후에도 무한리필했고 양세형은 "선배님이 드신 꼬치로 캠프파이어를 했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전참시' 멤버들은 이국주 어머니의 소울푸드를 만들어주기로 했다. 이국주 어머니가 뽑은 소울 푸드는 대부분 뇨끼와 리코타치즈샐러드, 피자 등의 양식. 이에 멤버들은 한식팀, 양식팀으로 나눠져서 장을 보기로 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