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선발+연속골 조준’ 울버햄튼, 셰필드전 명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이 2경기 연속골과 6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에 도전한다.
울버햄튼 원더러스는 11월 5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셰필드 브래멀 레인에서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2023-20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경기에 나선다.
황희찬은 지난 10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상대로도 득점포를 가동하며 리그 10라운드 만에 6골을 몰아쳤다.
이번 시즌 울버햄튼의 주전 삼각 편대로 자리잡은 황희찬은 이날 경기 역시 선발 출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황희찬이 2경기 연속골과 6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에 도전한다.
울버햄튼 원더러스는 11월 5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셰필드 브래멀 레인에서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2023-20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경기에 나선다.
최근 황희찬의 득점 감각에 물이 올랐다. 황희찬은 지난 10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상대로도 득점포를 가동하며 리그 10라운드 만에 6골을 몰아쳤다. 이미 지난 시즌 자신의 득점 기록(3골)의 2배를 넣었다.
이번 시즌 울버햄튼의 주전 삼각 편대로 자리잡은 황희찬은 이날 경기 역시 선발 출전한다. 이번 경기에서는 샤사 칼라이지치, 마테우스 쿠냐와 공격진에서 호흡을 맞춘다.
셰필드는 이번 시즌 리그 10경기에서 1무 9패 승점 1점으로 꼴찌다. 10경기 29실점으로 팀 실점도 리그 최하위다. 황희찬이 수비가 약점인 셰필드를 상대로 득점 행진을 이어갈지 주목된다.(자료사진=황희찬)
※ 선발 라인업
조세 사 - 넬송 세메두, 맥스 킬먼, 크레이그 도슨, 토티, 라얀 아이트 누리 - 마리오 르미나, 토미 도일 - 황희찬, 마테우스 쿠냐, 샤사 칼라이지치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조나단 팬심 담긴 2500원 편지에 “조금 더”(조나단)
- 손흥민, 임영웅 뉴진스 제치고 11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8호골’ 손흥민 “케인과 비교? 나랑 레벨 다른 선수야”
- 캐러거, 손흥민 8호골에 “저런 찬스 놓칠 리가 없다”
- ‘손흥민 8호골’ 토트넘 10경기 무패, 팰리스에 2-1 승리
- 손흥민 팰리스전 2경기 연속골+리그 8호골 폭발(진행중)
- ‘손흥민 선발’ 토트넘, 팰리스와 조용한 전반 0-0(진행중)
- 물오른 토트넘+손흥민, 팰리스 원정 나서 [EPL 프리뷰]
- 브라질 형제들 월드컵경기장 투어, 손흥민·네이마르 따라잡기(어서와 한국은)
- 이강인 합류→손흥민 응원 문자, 아시안게임 축구 한일전 승 비하인드(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