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현장라인업]황희찬 선발 출전! 셰필드 원정 리그 7호골 & 6경기 연속골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울버햄턴)이 셰필드 원정 경기에 선발로 나선다.
이 날 경기에서 골을 넣으면 6경기 연속골에 성공한다.
EPL에서는 10경기 6골을 기록 중이다.
이번 경기에서 골을 넣는다면 과거 스완지시티와 선덜랜드, 뉴캐슬에서 활약했던 기성용(FC서울)의 EPL 통산 15골과 동률을 이루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라몰레인(영국 셰필드)=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황희찬(울버햄턴)이 셰필드 원정 경기에 선발로 나선다.
울버햄턴은 4일 오후(현지시간) 영국 셰필드 브라몰레인에서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1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황희찬은 선발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울버햄턴은 황희찬을 비롯해 쿠냐, 칼라이지치로 공격진을 구성했다. 주세 사 골키퍼, 세메두, 킬먼, 도슨, 토티, 아잇-누리, 레미나, 도일이 그 뒤를 받치게 된다.
황희찬은 절정의 폼을 뽐내고 있다. 최근 5경기에서 4골-1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이 날 경기에서 골을 넣으면 6경기 연속골에 성공한다.
EPL에서는 10경기 6골을 기록 중이다. EFL컵에서 1골을 넣었다. 시즌 합계 7골을 기록 중이다.
이번 경기에서 골을 넣는다면 과거 스완지시티와 선덜랜드, 뉴캐슬에서 활약했던 기성용(FC서울)의 EPL 통산 15골과 동률을 이루게 된다.
다만 '특급 도우미' 페드로 네투가 햄스트링으로 빠져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마테우스 쿠냐와의 호흡도 좋기 때문에 좋은 경기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서희, 나훈아 딸 고백 “연락처 거절 당해..연락 기다립니다”
- '자산' 3조8천억 방시혁→유재석은 '1조'?..“어디다 내 재산을 끼냐?” 버럭
- 한소희, 얼굴 피어싱 제거→다리에 용 문신? 화끈한 파격행보
- “애를 쥐 잡듯이 잡았다”. '한의사 남편' 장영란, 아이에게 '한글 2시간 속성강의'까지
- 한예슬 “10살 연하 남자친구=내 즐거움♥” '공개열애 3년차' 변치 않는 애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