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정혁 “돈 다 썼어” 물고기 위해 상가 계약→거지방 들어갔다(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혁이 무지출 챌린지에 도전했다.
11월 4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톱모델 정혁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정혁은 달라진 집 구조를 공개하면서 일상을 열었다.
정혁은 "요즘 돈을 많이 써서 무지출 챌린지에 도전해보고자 한다"라며 절약방에 들어가서 무지출 팁을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정혁이 무지출 챌린지에 도전했다.
11월 4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톱모델 정혁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정혁은 달라진 집 구조를 공개하면서 일상을 열었다. 그는 "옷방에 있던 축양장(물고기+어항)이 이사를 갔다"라며 안전, 체계적 관리를 위해 1층 상가 월세를 계약했다고 밝혔다.
정혁은 과도하게 나간 지출에 한숨을 쉬면서 고민에 빠졌다. 그는 핸드폰을 빤히 들여다 보더니 짠테크방, 일명 거지방이라 불리는 채팅방에 들어갔다. 익명의 참여자들과 지출 내역을 공유해 절약 조언을 공유하는 방으로 MZ 세대의 인기를 끈 바 있는 채팅방이다.
정혁은 "요즘 돈을 많이 써서 무지출 챌린지에 도전해보고자 한다"라며 절약방에 들어가서 무지출 팁을 물었다. 이어 그는 식사도 냉장고에 남겨진 음식을 활용하고, 어항을 통해 파를 직접 길러 먹는 모습으로 감탄을 불러왔다.
알뜰 살뜰한 정혁의 살림에 박준형은 "저 친구 알뜰하네 잘 살겠네"라고 감탄했다. 이천수는 "그런 거 치고는 물고기 너무 키우는데"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중증 치매로 힘들어해…신곡 녹음하며 눈물”
- 남현희 前연인 전청조, 긴생머리 시절 포착…가슴절제수술 부위 공개까지(궁금한이야기)
- 가세연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OO여대” 파장, 대학 측 ‘법적 대응’ 발표
- ‘공범 억울’ 남현희, 억대 사기 증거 벤틀리 내놨다 “전청조 관련 물품 압수 요청”
- 현숙♥영철 결별 후 재혼 준비 “여자로 안 느껴진다고 5번이나, 극복ing”(나솔사계)[어제TV]
- 블랙핑크 리사 스트립쇼 거센 후폭풍…명품 브랜드 中계정 손절까지
- 웬만한 톱스타보다 잘 번다는 정승제X조정식, 연봉 얼마길래(티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