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희, 매년 세 딸과 해외봉사…유세윤 “멋진 일 한다” (독박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월 4일 방송된 MBN·채널S·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이하 '독박투어')에서는 라오스로 여행을 떠난 독박즈의 모습이 공개됐다.
유세윤은 "해외여행을 다녀오면 고추장으로 만든 음식이 당긴다"고 밝혔다.
유세윤은 맏형 김대희가 불참한 소식을 알리며 "오늘 왜 안 왔냐"고 물었다.
이에 유세윤은 "되게 멋진 일 한다"며 존경심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독박투어 김대희가 매년 세 딸과 해외 봉사를 다니는 사실이 밝혀졌다.
11월 4일 방송된 MBN·채널S·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이하 '독박투어')에서는 라오스로 여행을 떠난 독박즈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멤버들은 다섯 번째 여행지를 정하는 회의를 위해 떡볶이 가게에 방문했다. 유세윤은 "해외여행을 다녀오면 고추장으로 만든 음식이 당긴다"고 밝혔다.
유세윤은 맏형 김대희가 불참한 소식을 알리며 "오늘 왜 안 왔냐"고 물었다. 김준호는 "형이 가족들과 매년 해외 봉사 활동을 한다. 세 딸에게 산교육을 시키는데 그게 오늘"이라고 털어놨다.
이에 유세윤은 "되게 멋진 일 한다"며 존경심을 드러냈다. 그러나 멤버들은 "그건 그거고 불참은 용서할 수 없다"며 김대희를 대신해 참석한 그의 등신대를 망가뜨려 웃음을 안겼다.
(사진=MBN·채널S·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중증 치매로 힘들어해…신곡 녹음하며 눈물”
- 남현희 前연인 전청조, 긴생머리 시절 포착…가슴절제수술 부위 공개까지(궁금한이야기)
- 가세연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OO여대” 파장, 대학 측 ‘법적 대응’ 발표
- ‘공범 억울’ 남현희, 억대 사기 증거 벤틀리 내놨다 “전청조 관련 물품 압수 요청”
- 현숙♥영철 결별 후 재혼 준비 “여자로 안 느껴진다고 5번이나, 극복ing”(나솔사계)[어제TV]
- 블랙핑크 리사 스트립쇼 거센 후폭풍…명품 브랜드 中계정 손절까지
- 웬만한 톱스타보다 잘 번다는 정승제X조정식, 연봉 얼마길래(티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