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마약 투약 여부 묻는 질문에 "솔직하게 다 말씀드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균 씨가 일주일 만에 다시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았습니다.
마약 투약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취재진 질문에 이 씨는 경찰에 솔직하게 말했다는 이야기만 반복했습니다.
지난달 28일 첫 조사 후 일주일 만에 다시 경찰에 출석한 배우 이선균 씨.
오늘 조사에서 경찰은 마약 투약 혐의에 대한 이 씨 측의 진술을 확보하는 데 주력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앵커>
배우 이선균 씨가 일주일 만에 다시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았습니다. 마약 투약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취재진 질문에 이 씨는 경찰에 솔직하게 말했다는 이야기만 반복했습니다.
배성재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지난달 28일 첫 조사 후 일주일 만에 다시 경찰에 출석한 배우 이선균 씨.
변호인과 함께 도착한 이 씨는 이번에도 여러 차례 고개를 숙였습니다.
[이선균/배우 :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마약 투약 혐의와 관련해 소변 간이 검사와 머리카락 검사 결과 모두 '음성'이 나온 데 대해서도 말을 아꼈습니다.
[이선균/배우 : (모발 정밀검사 음성 나왔는데 결과 확인하셨습니까?) 예, 모든 것 기억하는 사실대로 솔직하게 다 말씀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국과수는 어제(3일) 이 씨의 머리카락 정밀 검사 결과, 대마와 향정 모두 검출되지 않았다고 경찰에 통보했습니다.
이에 따라 경찰은 이 씨가 최소 8~10개월 동안 마약을 하지 않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다만, 경찰은 이 씨가 서울 강남 유흥업소 실장 A 씨에게 협박을 받아 거액을 건넨 만큼, 해당 기간 전에 마약을 투약했을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있습니다.
오늘 조사에서 경찰은 마약 투약 혐의에 대한 이 씨 측의 진술을 확보하는 데 주력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선균/배우 : (마약 투약은 전혀 없었다라는 입장이신가요?) 그것도 다 솔직하게 말씀드렸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보강 조사를 마친 뒤 이 씨의 3차 출석을 요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이 씨가 A 씨를 공갈 혐의로 고소한 사건은 오늘 조사하지 않았고 별도로 출석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고도 설명했습니다.
이 씨와 함께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가수 지드래곤, 권지용 씨는 모레 첫 소환 조사를 받을 예정입니다.
(영상취재: 서진호, 영상편집 : 최혜란)
배성재 기자 ship@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특수강도 피의자 김길수 병원서 도주…공개수배
- "옷 갈아입으며 도피"…김길수 도운 여성 조사 중
- 그냥 비데가 아니다…변기로 건강 체크 가능케 한 '괴짜' 과학자
- "왜 얘가 먼저 간단 걸 생각 안 했지"…'펫로스 증후군' 극복하려면
- 한밤 네팔 덮친 규모 5.6 강진…최소 130명 사망
- 남현희 측 "벤틀리+귀금속 경찰에 임의제출…사죄하는 마음으로 수사협조"
- AI로 만든 기시다 일본 총리 가짜 동영상 SNS서 확산
- 청진기 걸고 병원 침입한 남아공 男…"SNS 올리려고 의사인 척"
- [Pick] 식사 10시간 만에 돌연 사망…무서운 '볶음밥 증후군' 뭐길래
- [Pick] 전 시부모에 '죽음의 요리' 먹인 호주 여성…살인미수 3건 더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