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4일] 미리보는 KBS뉴스9

KBS 2023. 11. 4. 20:1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수강도 피의자 김길수 병원서 도주…공개수배

특수강도 혐의로 서울구치소에 수감 중이던 남성이 오늘 경기도 안양시의 한 병원에서 도주했습니다. 피의자는 택시를 타고 경기도 양주시 방면으로 도주했고, 당국은 공개수배에 나섰습니다.

“구급차 공습”…헤즈볼라 “전면전 가능”

가자 지구에서 부상자를 이송하는 구급차 행렬이 이스라엘군의 공습을 받아 수십 명이 숨지거나 다쳤습니다. 헤즈볼라는 전면전을 언급하며 확전 가능성을 내비쳤습니다.

네팔 규모 5.6 강진…“최소 128명 사망”

네팔 서부 지역에서 규모 오 점 육의 강진이 발생해 주민 백명 이상이 숨졌습니다. 지진이 한밤중에 발생해 피해가 컸는데, 통신이 끊겨 정확한 피해 규모도 파악되지 않고 있습니다.

인요한 ‘깜짝 방문’에도 이준석 회동 ‘불발’

국민의힘 인요한 혁신위원장이 이준석 전 대표를 만나기 위해 부산 토크콘서트 현장을 찾았습니다. 당초 예정에 없던 방문이었는데, 이 전 대표가 냉랭한 분위기로 거리를 두면서 두 사람의 회동은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경제대기권] ‘메가 서울’ 논란…득실은?

국민의힘이 당론으로 내놓은 김포시의 서울 편입 구상을 둘러싸고 논란이 뜨겁습니다. 시민 생활이 어떻게 달라질지, 경제적 득실은 무엇일지 경제대기권에서 들여다봤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