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소집해제 후 김종민과 매일 울어, 내게 큰 위로된 친구” (놀뭐)[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가 힘든 시간을 함께 보냈던 김종민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유재석은 "나한테 입덕몰이 아이돌상이라고 하지 않았냐. 요즘 입덕몰이상과는 차이가 있다"며 따졌고, 하하는 "내 친구한테 왜 그러냐"고 반박했다.
김종민과 하하는 비슷한 시기에 소집해제한 후 각각 '1박 2일'과 '무한도전'으로 복귀했으나 공백기로 커진 압박감을 견디지 못하며 비난에 시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하하가 힘든 시간을 함께 보냈던 김종민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11월 4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지난주 전주 공개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모았던 원탑의 데뷔곡 풀버전이 공개됐다.
이날 JS엔터 수장 유재석은 원탑의 메인 보컬 후보 면접을 진행했다. 하하는 "보자마자 입덕한다. 얼굴과 실력이 기가 막힌다. 제가 자부하는 친구"라며 적극 추천했다.
친구의 정체는 김종민이었다. 유재석은 "나한테 입덕몰이 아이돌상이라고 하지 않았냐. 요즘 입덕몰이상과는 차이가 있다"며 따졌고, 하하는 "내 친구한테 왜 그러냐"고 반박했다.
유재석은 “입덕을 몰아내게 생겼다. 나는 요즘 스타일 얼굴을 원한다"며 "하하가 나한테 소개할 때 요즘 입덕몰이를 하는 얼굴이라고 해서 동생인 줄 알았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종민은 "형보다 동생은 맞다"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한편 유재석은 김종민의 이력서를 보며 연예대상 수상을 언급했다. 하하는 "얘가 연예대상 받을 때 나 울었다. 종민이가 '1박 2일'로 복귀하고 제가 '무한도전' 복귀했을 때 서로 힘들어서 6개월간 울었다"고 회상했다.
김종민과 하하는 비슷한 시기에 소집해제한 후 각각 '1박 2일'과 '무한도전'으로 복귀했으나 공백기로 커진 압박감을 견디지 못하며 비난에 시달렸다. 하하는 "얘가 나의 큰 위로였다. 맨날 술 취해서 울었다"고 토로했다.
유재석은 "종민이가 웬만한 아픔과 어려움을 티 내는 스타일이 아니다. 진짜 종민이가 심각하게 많이 힘들어했다. 그때 많이 울었다. 힘든 시간을 버티고 대상으로 증명했다. 버티는 자가 강한 자라는 걸 보여준 친구"라고 말해 뭉클함을 안겼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중증 치매로 힘들어해…신곡 녹음하며 눈물”
- 남현희 前연인 전청조, 긴생머리 시절 포착…가슴절제수술 부위 공개까지(궁금한이야기)
- 가세연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OO여대” 파장, 대학 측 ‘법적 대응’ 발표
- ‘공범 억울’ 남현희, 억대 사기 증거 벤틀리 내놨다 “전청조 관련 물품 압수 요청”
- 현숙♥영철 결별 후 재혼 준비 “여자로 안 느껴진다고 5번이나, 극복ing”(나솔사계)[어제TV]
- 블랙핑크 리사 스트립쇼 거센 후폭풍…명품 브랜드 中계정 손절까지
- 웬만한 톱스타보다 잘 번다는 정승제X조정식, 연봉 얼마길래(티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