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태권도 검은띠 자랑 “♥이보영·딸이랑 같이 시작..드디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성이 태권도 검정띠를 인증했다.
4일 지성은 "보영이랑~ 딸이랑~ 같이 시작한 태권도! Finally!! Black belt!"라며 자신의 이름이 적힌 검은띠를 공개했다.
무엇보다 지성은 가족들과 함께 시작한 태권도였지만 어느새 검은띠를 취득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성은 배우 이보영과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배우 지성이 태권도 검정띠를 인증했다.
4일 지성은 “보영이랑~ 딸이랑~ 같이 시작한 태권도! Finally!! Black belt!”라며 자신의 이름이 적힌 검은띠를 공개했다. 무엇보다 지성은 가족들과 함께 시작한 태권도였지만 어느새 검은띠를 취득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은 “멋있어요”, “언젠가 태권도 하는 모습도 보고 싶어요”, “축하드립니다”, “액션 히어로 가나요” 등 축하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지성은 배우 이보영과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현재 지성은 새 드라마 ‘커넥션’을 검토하고 있다. ‘커넥션’은 50억 보험금을 남기고 숨진 한 고등학교 친구의 죽음을 추적하며 드러나는 친구들의 변질된 우정을 그린 범죄 수사 스릴러다.
/mint1023/@osen.co.kr
[사진] ‘지성’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