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남궁민, 역대급 매력 폭발 예고…안은진 향한 진심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인' 남궁민의 역대급 매력이 폭발한다.
이어 "이장현의 극강 매력이 폭발하는 매우 중요한 장면이라고 할 수 있다. 배우 남궁민은 언제나 그렇듯 최고의 열연으로 이장현의 극강 매력을, 유길채를 향한 이장현의 물러섬 없는 사랑을 완벽하게 그려냈다. 촬영 현장에서도 제작진 모두 감탄했을 정도다. 안방극장을 '이장현 신드롬'으로 들썩이게 할 '연인' 17회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극본 황진영)이 파트1에 이어 파트2에서도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전 채널 금토드라마 왕좌를 거머쥐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심에 역대급 매력의 남자 주인공 이장현(남궁민 분)이 있다.
‘연인’ 속 이장현은 방송 전부터 지성미, 남성미, 강력한 서사, 미스터리함은 물론 한 여자만 바라보는 순정까지 갖춘 극강 매력의 남자 주인공으로 주목받았다. 무엇보다 이 매력적인 캐릭터를 최고의 ‘믿고 보는 배우’ 남궁민이 연기한다는 사실에 뜨거운 기대가 쏠렸다. 그리고 베일 벗은 남궁민의 이장현은 ‘극강’이라는 단어가 아쉬울 만큼 매력적이고 강력했다.
특히 이장현이 유길채를 향해 보여주는 애틋한 순정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자신의 손을 놓은 유길채를 계속 마음에 담고, 그녀가 행복하기만을 바라는 남자. 유길채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목숨까지 거는 남자가 이장현이다. 유길채를 사랑할 때 이장현이 가장 멋있고, 이를 완벽한 열연으로 담아낸 배우 남궁민이 멋있다는 시청자들의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4일 ‘연인’ 제작진이 17회 본방송을 앞두고, 이장현이 또 한 번 역대급 매력을 터뜨린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질투에 눈이 먼 각화(이청아 분)는 수많은 조선 포로들의 목숨을 가지고 이장현을 협박했다. 결국 이장현은 애써 모진 말로 유길채에게 이별을 고했다. 이에 한양으로 돌아간 유길채는 구원무(지승현 분)에게 이혼을 선언했다. 17회에서는 이장현과 유길채의 한양 재회가 예고된 상황. 과연 어느 순간 이장현의 역대급 매력이 폭발하는 것일까.
‘연인’ 제작진은 “오늘(4일) 방송되는 17회에서는 이장현이 한양으로 돌아와, 유길채와 만난다. 다시 만난 두 사람의 마음은 변함없는, 어쩌면 더 강력해진 사랑으로 일렁이기 시작한다. 이 과정에서 이장현은 누구도 쉽게 꺼낼 수 없는 말로, 자신의 가슴속 진심을 털어놓는다. 이장현의 진심은 단숨에 유길채의 마음을 단단하게 부여잡는다”라고 귀띔했다.
이어 “이장현의 극강 매력이 폭발하는 매우 중요한 장면이라고 할 수 있다. 배우 남궁민은 언제나 그렇듯 최고의 열연으로 이장현의 극강 매력을, 유길채를 향한 이장현의 물러섬 없는 사랑을 완벽하게 그려냈다. 촬영 현장에서도 제작진 모두 감탄했을 정도다. 안방극장을 ‘이장현 신드롬’으로 들썩이게 할 ‘연인’ 17회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과연 제작진도 감탄한 이장현의 극강 매력은 무엇일까. 이장현은 어떤 말로 유길채의 마음을 사로잡을까. 유길채도 반하고, TV 앞 시청자들도 모두 반할 이장현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는 4일 토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연인’ 17회에서 공개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룰라 이상민, 오늘(4일) 모친상
- 정주연, 결혼 6개월 만에 파경 “10월 결혼생활 정리”
- ‘모발 음성’ 이선균, 경찰 재출석…“사실대로 솔직하게 말하겠다”
- 김종국, 냉동 닭가슴살 생 먹방 ‘짠내 폭발’(‘런닝맨’)
- ‘나솔사계’ 15기 광수♥옥순, ‘파혼설’ 진실 밝힌다…“제가 바람 폈대요”
- ‘연인 파트2’ 남궁민·안은진, 가슴 속 진심 고백한다
- 조민아 “골목길서 과속 차량에 교통사고…子 뇌진탕으로 12번 토해”
- BTS 정국 솔로 앨범 ‘골든’, 77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차트 정상
- ‘연인’ 파트2 결방에 ‘7인의 탈출’ 날았다…평균 시청률 7.2%
- 박보검, 피아노 연주…아름다운 선율+부드러운 미소(‘뮤직뱅크 인 멕시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