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라 이상민, 오늘(4일) 모친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50)이 모친상을 당했다.
4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민의 모친 임여순씨는 이날 별세했다.
이상민의 모친 임여순씨는 아들과 함께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기도 했다.
이상민 모친의 빈소는 서울 연세대학교 신촌세브란스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이상민과 여동생이 상주로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민의 모친 임여순씨는 이날 별세했다.
이상민의 모친 임여순씨는 아들과 함께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기도 했다. 그러나 2018년 건강이 악화되면서 방송에서 하차했다.
이상민은 지난 15일 ‘미운 우리 새끼’에서 “지금 엄마가 아프다. 점점 안 좋아지는 걸 6년 째 보고 있다. 병세가 많이 안 좋으시다. 지금은 날 못 알아보시고 말도 못 하신다”며 “‘엄마 갈게, 또 올게’ 하는데 갑자기 (어머니가) 손을 흔들어주더라. 그게 너무 겁이 났다. 이게 마지막 인사는 아니겠지 걱정이 많다”고 밝힌 바 있다.
이상민 모친의 빈소는 서울 연세대학교 신촌세브란스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이상민과 여동생이 상주로 이름을 올렸다.
발인은 7일 오전 6시이며, 장지는 서울시립승화원이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주연, 결혼 6개월 만에 파경 “10월 결혼생활 정리”
- ‘모발 음성’ 이선균, 경찰 재출석…“사실대로 솔직하게 말하겠다”
- 김종국, 냉동 닭가슴살 생 먹방 ‘짠내 폭발’(‘런닝맨’)
- ‘나솔사계’ 15기 광수♥옥순, ‘파혼설’ 진실 밝힌다…“제가 바람 폈대요”
- ‘연인 파트2’ 남궁민·안은진, 가슴 속 진심 고백한다
- 조민아 “골목길서 과속 차량에 교통사고…子 뇌진탕으로 12번 토해”
- BTS 정국 솔로 앨범 ‘골든’, 77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차트 정상
- ‘연인’ 파트2 결방에 ‘7인의 탈출’ 날았다…평균 시청률 7.2%
- 박보검, 피아노 연주…아름다운 선율+부드러운 미소(‘뮤직뱅크 인 멕시코’)
- [인터뷰] ‘오픈 더 도어’ 송은이 “장항준 감독과 뚝심 있게 만들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