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4일 모친상…"6년 투병 생활 별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모친상을 당했다.
이상민 측은 4일 '디스패치'와의 전화 통화에서 "이상민의 어머니 임여순 여사가 금일 새벽 세상을 떠나셨다"고 밝혔다.
이상민의 어머니는 SBS-TV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기도 했다.
이상민은 어머니의 증세를 알리며 "어머니가 기적적으로 회복된다면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태윤기자]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모친상을 당했다.
이상민 측은 4일 '디스패치'와의 전화 통화에서 "이상민의 어머니 임여순 여사가 금일 새벽 세상을 떠나셨다"고 밝혔다.
빈소는 서울 연세대학교 신촌 세브란스 장례식장 6호실에 마련했다. 이상민과 누나 이선경이 함께 상주로 자리를 지킨다.
이상민의 어머니는 SBS-TV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기도 했다. '모벤져스'로 활약했다. 그러나 지난 6년간 투병 생활을 했다.
치매 등을 앓아온 것으로 알려진다. 이상민은 어머니의 증세를 알리며 "어머니가 기적적으로 회복된다면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한편 임여순 여사의 발인은 오는 7일 오전 6시 엄수된다. 장지는 서울시립승화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사진출처=SBS '미운 우리새끼' 캡처>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