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기욱, 전곡 자작곡으로 완성한 '現像(현상) : 소년의 파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원위(ONEWE) 멤버 기욱이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된 신보로 가요계 파란을 일으킨다.
기욱은 오늘(4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2집 '現像(현상) : 소년의 파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영화 포스터처럼 제작된 가운데, 기욱은 공허한 눈빛으로 크고 작은 시련을 뜻하는 '파란'을 표현했다.
기욱은 오는 1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現像 : 소년의 파란'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밴드 원위(ONEWE) 멤버 기욱이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된 신보로 가요계 파란을 일으킨다.
기욱은 오늘(4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2집 '現像(현상) : 소년의 파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영화 포스터처럼 제작된 가운데, 기욱은 공허한 눈빛으로 크고 작은 시련을 뜻하는 '파란'을 표현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내 영혼에 낸 Scratch'를 포함해 'Intro : Foreverest (영원의 숲)'(인트로 : 포에버레스트), '보도블록123 (Block123) (Feat. 문별 of MAMAMOO)', '추월 (Overtake)', 'Happy or Not? (Feat. RARE, Gray Dot)'(해피 오어 낫?), 'Penrose Stairs (Feat. 용용(YongYong), 이도 of ONEUS)'(펜로즈 스테어스), 'My Blue'(마이 블루), 'Outro : 한 소년의 촛불 (Dresden)' 등 총 8곡이 담겼다.
특히 전곡이 기욱의 자작곡이어서 눈길을 끈다. 기욱은 신보를 통해 청춘이 매 순간 느끼는 감정을 영화의 다양한 장르에 빗대어 풀어내며 '솔로 뮤지션'으로의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다. 기욱의 솔로 컴백을 위해 마마무 문별, 원어스 이도가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며 알비더블유(RBW) 선후배 간 시너지를 발휘할 전망이다.
기욱은 오는 1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現像 : 소년의 파란'을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