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15기 광수♥옥순, ‘파혼설’ 진실 밝힌다…“제가 바람 폈대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5기 광수-옥순 커플이 '파혼설'의 진실을 밝힌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오는 9일 방송을 앞두고, 15기 광수-옥순이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불화설', '파혼설'에 대해 직접 입을 여는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오는 9일 방송을 앞두고, 15기 광수-옥순이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불화설’, ‘파혼설’에 대해 직접 입을 여는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앞서 ‘나는 SOLO’ 15기에서 공식 커플로 등극했던 두 사람은 “저희 결혼할 거예요”라고 사귄 지 보름 만에 ‘초고속 결혼 결심’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던 터. 특히 광수는 ‘나는 SOLO’ 종영 당시 전 출연자들과 함께한 유튜브 ‘라방’에서 공개 프러포즈를 했으며, 옥순은 눈물을 흘리며 청혼을 승낙해 뜨거운 축하를 받았다.
그런데, 이번 ‘나솔사계’ 예고편에서는 ‘하지만’이라는 반전을 예고하는 문구가 등장해 충격을 안긴다. 뒤이어 “불화설 끝 파혼?”, “이 사람 뭐지”라는 ‘뉴스 헤드라인’이 화면을 채운다. 잠시 후, ‘본인 등판’한 광수는 “그거는 사실...”이라며 조심스럽게 입을 떼더니, “제가 바람 폈대요. 기분이 더럽다고...”라고 당시의 속상한 마음을 털어놓는다. 그 옆에 자리한 옥순 역시 울적한 얼굴로 “기분이 별로 안 좋았어요”라고 덧붙인다.
잠시 후, 두 사람은 한 역술가도 만나는데, “부부의 인연은 약하다”라는 이야기가 나오자 ‘멘붕’에 휩싸인다. ‘사랑꾼 커플’의 충격 근황에 MC 경리는 “어떻게 된 거지?”라며 ‘동공지진’을 일으키는데, 과연 온라인을 강타했던 두 사람의 ‘파혼설’ 내막과 진실이 무엇인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15기 광수, 옥순 커플의 ‘설.설.설’ 전말은 9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연인 파트2’ 남궁민·안은진, 가슴 속 진심 고백한다
- 조민아 “골목길서 과속 차량에 교통사고…子 뇌진탕으로 12번 토해”
- BTS 정국 솔로 앨범 ‘골든’, 77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차트 정상
- ‘연인’ 파트2 결방에 ‘7인의 탈출’ 날았다…평균 시청률 7.2%
- 박보검, 피아노 연주…아름다운 선율+부드러운 미소(‘뮤직뱅크 인 멕시코’)
- [인터뷰] ‘오픈 더 도어’ 송은이 “장항준 감독과 뚝심 있게 만들었죠”
- ‘모발 검사 음성’ 이선균, 오늘 재소환 조사…‘마약 투약’ 혐의 인정할까
- [종합] ‘나혼산’ 키, ?쥔과 대둔산 가을 등산→고소공포증에도 ‘아이돌 미소’
- ‘나혼산’ 박혜정, 225kg 스? 성공... “올림픽 금메달이 목표”
- ‘역도 金’ 박혜정 “초6 때 우연히 장미란 영상보고 역도 시작” (‘나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