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 번복 박유천, 태국 사업가와 열애설 “고위 공직자 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태국 현지인과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11월 3일 한국일보는 박유천이 태국 활동을 하며 현지인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박유천의 열애 상대는 태국 고위공직자의 딸이자 미모의 사업가로 최근 스킨케어 브랜드 사업을 론칭 후 박유천을 모델로 기용하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박유천은 최근 소속사 로그북 엔터테인먼트와 분쟁을 겪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태국 현지인과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11월 3일 한국일보는 박유천이 태국 활동을 하며 현지인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박유천의 열애 상대는 태국 고위공직자의 딸이자 미모의 사업가로 최근 스킨케어 브랜드 사업을 론칭 후 박유천을 모델로 기용하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이들은 결혼 전제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유천은 최근 소속사 로그북 엔터테인먼트와 분쟁을 겪고 있다. 이와 관련 박유천은 1일 동생 박유환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된 자필편지를 통해 "늦게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다. 계속 되는 요구들을 무시하는 건 아니다. 조사를 계속 해왓고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다. 지금은 자세한 내용을 모두 공유할 수는 없다는 점 사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유천은 지난 2017년 강간 등으로 인한 4건의 고소 사건에 휘말렸으나 모두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2019년에는 전 약혼자와 함께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당시 박유천은 필로폰 투약 의혹을 전면 부인하며 "마약 혐의가 인정되면 연예계를 은퇴하겠다"고 선언했으나 마약 투약 혐의가 인정된 후에도 1년 만 팬미팅 등으로 복귀했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중증 치매로 힘들어해…신곡 녹음하며 눈물”
- 남현희 前연인 전청조, 긴생머리 시절 포착…가슴절제수술 부위 공개까지(궁금한이야기)
- 가세연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OO여대” 파장, 대학 측 ‘법적 대응’ 발표
- ‘공범 억울’ 남현희, 억대 사기 증거 벤틀리 내놨다 “전청조 관련 물품 압수 요청”
- 현숙♥영철 결별 후 재혼 준비 “여자로 안 느껴진다고 5번이나, 극복ing”(나솔사계)[어제TV]
- 블랙핑크 리사 스트립쇼 거센 후폭풍…명품 브랜드 中계정 손절까지
- 웬만한 톱스타보다 잘 번다는 정승제X조정식, 연봉 얼마길래(티처스)
- 83세 알파치노, 늦둥이 출산 29세 여친에 “매달 4천만원 지급”[할리우드비하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