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호 멘붕 “잘못 들은 것 같습니다” 무슨 일? (1박 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김종민과 유선호가 믿을 수 없는 조업 소식에 현실을 부정한다.
오는 5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서치'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역대 최고의 악천후 속 펼쳐지는 멤버들의 새벽 조업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5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서치’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역대 최고의 악천후 속 펼쳐지는 멤버들의 새벽 조업이 공개된다.
잠자리 복불복으로 2명씩 짝을 이뤄 방을 선택한 여섯 남자는 제작진으로부터 믿기 힘든 소식을 듣게 된다. 누군가는 새벽에 배를 타고 꽃게를 잡으러 조업에 나서야 한다는 것.
제일 먼저 이 이야기를 듣게 된 김종민과 유선호는 누구 할 것 없이 멘붕에 빠지고 이 상황들을 외면하기 시작한다.
게다가 앞서 조업을 경험했던 유선호는 “잘못 들은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라며 현실을 부정하는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1박 2일의 ‘16년차 고인물’ 김종민 또한 제작진에게 양해를 구하는 등 낮은 자세를 취한다고 해 조업을 피하기 위한 이들의 간절함이 느껴진다.
결국 여섯 남자 앞에는 조업을 하게 될 주인공을 뽑는 흥미진진한 게임이 등장하는데. 과연 조업을 둘러싼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5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곽튜브 한강뷰 집 전격 공개…170만 유튜버 위엄 (전참시)
- 비비지 엄지, 브라톱으로 뽐낸 섹시美…완벽한 허리라인 [DA★]
- 박나래 “55억 주택에 노천탕 만들 것…다 벗고 즐길 예정”
- 전청조 사기극 때문?…오은영 측 “사칭 사례 발생, 피해 주의” [전문]
- 유정 “이규한과 첫 열애설 부인, 빨리 고백하길 바랐다” (라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