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추억소환 '잊혀진 계절' 무대 영상 1500만 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영상은 지난 2020년 10월15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임영웅x임태경 [잊혀진계절]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으로 처음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임태경과 듀엣으로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잊혀진계절'은 이용이 원곡가수로,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재해석돼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첫 소절부터 아련한 추억 소환, 그윽하고 따뜻한 음색 감동
가을에 가장 잘 어울리는 노래, '사랑의 콜센타' 열창 무대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잊혀진 계절' 무대 영상이 1500만 뷰를 돌파했다
이 영상은 지난 2020년 10월15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임영웅x임태경 [잊혀진계절]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으로 처음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임태경과 듀엣으로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11월 3일 기준 조회수 1500만 회를 넘었다.
아지랑이처럼 곱게 피어오르는 맑고 청아한 달콤한 음색이 돋보이는 '잊혀진 계절'은 첫 소절부터 아련한 추억을 소환하며 그윽하고 따뜻한 음색으로 감동을 준 무대다.
'잊혀진계절'은 이용이 원곡가수로,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재해석돼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부드러우면서도 파워풀한 임태경과의 화음은 천상의 하모니를 보여줬다는 평가를 들었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은 지난달 27일~29일과 3일에도 KSPO DOME에서 뜨거운 열기를 내뿜었다. 4일과 5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두 차례 더 진행된 뒤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로 열기를 이어간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순혁의 '격정 토로'<하>] "공매도 전산화, 불가능? 이미 갖춰져 있다"
- 박지윤·최동석, '잉꼬부부'의 파경…돌연사·스토킹 '충격 소식' [TF업앤다운(하)]
- [주간政談<상>] '그만 두시라' 김용민 '셀프 발언'..."본인만 안다고?"
- [주간政談<하>] 신촌 카페서 2시간 尹 '국민 대화'..."호평? 울상?"
- [인터뷰<상>] 이언주 "尹은 사면초가…與, 이대로 가면 총선필패"
- 전청조 구속한 경찰, '남현희 공모 의혹' 수사 속도
- 이재명 "대장동 일당과 결탁해 내가 얻은 이익이 뭐냐"
- 정국, 자신만만하게 펼쳐낸 '황금빛 순간'[TF초점]
- 한전, 3분기 흑자·추가 자구안…전기요금 인상 '가시밭길'
- 내년 '세단 대전' 확산…'더 뉴 K5', 어코드·5시리즈 등과 본격 경쟁